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나 아까 싸움기리 글에 댓글달았는데 나도 드립이었어... ( ᵕ̩̩ө ᵕ̩̩ )
85 1
2026.05.10 16:34
85 1

오해하지 말아줘 담엔 티나게 드립칠게...( ᵕ̩̩ө ᵕ̩̩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06.25 40,7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4,0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4100 onair 엘지) 약셀아 1.2이닝 고맙다 19:59 0
15264099 onair 엘지) 염병 8무리를 숨쉬듯이 하네 19:59 0
15264098 onair 엘지) 막자 19:59 0
15264097 onair 두산) ㅅㅂ 카메론 아니었으면 낙낙 세잎이었는데 아오아오 19:59 9
15264096 onair 한화) 하나만 더 19:59 3
15264095 onair 기아) 팽팽한 경기에 나오니까 환장하겠네 19:59 15
15264094 onair 롯데) 찬형이 156 능굼 ㅋㅋㅋㅋ 19:59 26
15264093 잡담 삼성) 이경기 이기니까 갑자기 강팀같다 19:59 14
15264092 onair 기아) 오심 개빡치네 19:59 26
15264091 onair 엘지) 아 ㅅㅂ 또 8무리 19:59 18
15264090 잡담 kt) 나 궁금한게 왜 스기모토는 더 안쓴거야? 1 19:59 18
15264089 잡담 kt) 그많은 어린투수들 다 어디갔냐 19:59 17
15264088 onair 롯데) 홈런 업냐 홈런 19:59 14
15264087 onair 엘지) 막자 막자 19:59 7
15264086 onair 롯데) 빅이닝 점수터진다 우리 이긴다!!! 19:59 3
15264085 잡담 kt) 슝쾅을 필승조로 쓸수 밖에 없나? 감코도 답답해 19:59 13
15264084 잡담 삼성) 이번주 반타작만 하라 했는데 3승 2패야 19:59 9
15264083 onair 엘지) 라이트네 ㅠㅠ 19:59 7
15264082 잡담 kt) 1점차로 이기던게 작년같은데 19:59 15
15264081 onair 엘지) 아오 진짜 8무리가 싫다고 19:59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