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하지 말아줘 담엔 티나게 드립칠게...( ᵕ̩̩ө ᵕ̩̩ )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7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4100 | onair | 엘지) 약셀아 1.2이닝 고맙다 | 19:59 | 0 |
| 15264099 | onair | 엘지) 염병 8무리를 숨쉬듯이 하네 | 19:59 | 0 |
| 15264098 | onair | 엘지) 막자 | 19:59 | 0 |
| 15264097 | onair | 두산) ㅅㅂ 카메론 아니었으면 낙낙 세잎이었는데 아오아오 | 19:59 | 9 |
| 15264096 | onair | 한화) 하나만 더 | 19:59 | 3 |
| 15264095 | onair | 기아) 팽팽한 경기에 나오니까 환장하겠네 | 19:59 | 15 |
| 15264094 | onair | 롯데) 찬형이 156 능굼 ㅋㅋㅋㅋ | 19:59 | 26 |
| 15264093 | 잡담 | 삼성) 이경기 이기니까 갑자기 강팀같다 | 19:59 | 14 |
| 15264092 | onair | 기아) 오심 개빡치네 | 19:59 | 26 |
| 15264091 | onair | 엘지) 아 ㅅㅂ 또 8무리 | 19:59 | 18 |
| 15264090 | 잡담 | kt) 나 궁금한게 왜 스기모토는 더 안쓴거야? 1 | 19:59 | 18 |
| 15264089 | 잡담 | kt) 그많은 어린투수들 다 어디갔냐 | 19:59 | 17 |
| 15264088 | onair | 롯데) 홈런 업냐 홈런 | 19:59 | 14 |
| 15264087 | onair | 엘지) 막자 막자 | 19:59 | 7 |
| 15264086 | onair | 롯데) 빅이닝 점수터진다 우리 이긴다!!! | 19:59 | 3 |
| 15264085 | 잡담 | kt) 슝쾅을 필승조로 쓸수 밖에 없나? 감코도 답답해 | 19:59 | 13 |
| 15264084 | 잡담 | 삼성) 이번주 반타작만 하라 했는데 3승 2패야 | 19:59 | 9 |
| 15264083 | onair | 엘지) 라이트네 ㅠㅠ | 19:59 | 7 |
| 15264082 | 잡담 | kt) 1점차로 이기던게 작년같은데 | 19:59 | 15 |
| 15264081 | onair | 엘지) 아오 진짜 8무리가 싫다고 | 19:59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