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롯데) 지금 우리 선발진 ㅅㅈㅎ 블핑 수준이다 아님?
139 2
2026.05.10 16:31
139 2
적어도 이닝 먹어주는 것만큼은 매우 괜찮다고 보는데 (쿠션어입니다우리선발최고에요야르~) 선발이 이렇게 잘해주고 있는 때에 3연투가 말이 되나 ㄹㅇ

보통은 선발이 이닝을 못 먹어서 불펜이 갈리는데 우린 왜 선발야구 하는데도 불펜이 ㅠㅠ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5 00:05 8,87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613 잡담 돈보단 조건때매 갈꺼같음 14:54 0
15205612 잡담 삼성) 밑에 홈런볼 배트 산 덬 보고 나도 따라서 샀는데 14:54 0
15205611 잡담 한화) 챈성 스윙보니까 나 돌수리는 그냥 챈성 당장 잡아와서 더블헤더 뛰게하고싶은데 14:54 1
15205610 잡담 현승군은 남을거 같은데 나라면 갈듯 ㅋㅋㅋ 돈도 돈인데 대우가 너무 매력적임 14:54 19
15205609 onair 한화) 도둑이시다.. 1 14:54 13
15205608 잡담 10억도 문제지만 나라면 꿈의구단이 나를 저만큼 원한다는게... 퐈때도 왜 제일먼저 열두시 땡하자마자 문앞에 서있으라하는데 1 14:54 46
15205607 잡담 안그래도 유망주풀 좁은데 쌰갈 ㅜㅜ... 14:54 11
15205606 잡담 46억이면 가는게 좋아보임 2 14:54 57
15205605 잡담 이정후 샌프 얼마받고 감?? 5 14:54 88
15205604 잡담 근데 안 갈 생각했으면 46억이든 50억이든 14:54 106
15205603 잡담 46억이면 잔류 결정 번복해도 할말이 없다 14:54 21
15205602 잡담 자리어때 보다가 당황함 5 14:54 149
15205601 잡담 현승이 갔으면 좋겠어 1 14:54 39
15205600 잡담 양키스 작년 1라 38억 정도 줬나봐 6 14:54 138
15205599 잡담 저정도 계약금은 미국 드랲 1라 하위급이래 5 14:53 155
15205598 onair 엔씨) a.k.a 브라이언 윤준혁 걸어가요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14:53 5
15205597 잡담 그동안 국제 아마추어 선수들을 위해 사용해왔던 보너스풀의 무의미해 진다. 내년부터는 국제 보너스풀을 이용해 선수들을 영입하지 않고, 드래프트를 통해 유망주들을 수급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양키스는 새로운 CBA가 도입되기 전에 모아뒀던 보너스풀을 하현승에게 올인하겠다는 생각이라는 시선이 뒤따른다. 3 14:53 96
15205596 잡담 난 원래 직행반대파인데 300만이면 무조건가야지 14:53 21
15205595 잡담 키움이 하현승 운동하는데 가서 와 이정후가 메쟈 갈때 돈을 이정도 받았는데... 하는건 안됨? 3 14:53 84
15205594 잡담 메쟈 구단만 저렇게 접촉하는거 진짜 별루다 14:53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