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어제 김상진이 지나가면서 최원호해설한테 지더라도 필승조 다 쓸거라고 했대 https://theqoo.net/kbaseball/4197102758 무명의 더쿠 | 05-10 | 조회 수 197 오프더야구에서 들음(어제얘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