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SSG) 와중에 대타
97 1
2026.05.10 16:29
97 1

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96 00:05 6,3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85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054 잡담 키움) 나 진짜 무사1,2루에 왜 번트 안대는지 이거 누가 물어봐줬음 좋겠다 11:00 1
15204053 잡담 24년도에 랑이네가 우리 상대로 13승 3패야 11:00 60
15204052 잡담 코시국도 끝났는데 24기아가 사회적거리두기를 지키더라니깐.... 10:59 37
15204051 잡담 난 24년 기아 2위만 만나면 응넌죽엇다. 하고 패는 거랑 23년 케이티 10위에서 2위로 치고 올라온 게 야구 보면서 젤 임팩트 강했음 1 10:59 34
15204050 잡담 한화 변수는 감독같음 10:59 21
15204049 잡담 두산) 내년에 용병 1루거포 보고 싶다 10:59 4
15204048 잡담 24 기아가 삼성 엘지한테 잘한거 진지하게 생각해보면 기아 불펜들이 삼엘 타자들한테 강했음 ㅋㅋ 1 10:59 66
15204047 잡담 24 기아한테 당한팀이 엘지 삼성만 있는줄 알아? 1 10:59 112
15204046 잡담 24 킅도 떠내려 온 팀이 있긴했어 1 10:59 105
15204045 잡담 24기아는 그것도 있었잖아 3위팀하고 만나서 졌는데 그 경기로 3위팀이 2위팀 되자마자 2연승했든가 2 10:59 32
15204044 잡담 한화) 이 때지 울팀 선수 누군가 닮은거 같아… 2 10:58 58
15204043 잡담 두산) 케이브도 진짜 별로 였는데 요즘 카메론 보면 케이브가 선녀로 보임 10:58 25
15204042 잡담 24에 기아가 엘지삼성 2위되면 이기고다닌거 ㅈ댐감지기가 켜져서임? 7 10:58 140
15204041 잡담 걍 키티네가 아웃라이어야 여름만 되면 미친듯이 치고 올라오잖아 저러기 힘들어 2 10:57 86
15204040 잡담 키움) 안그래도 없어보이는데 4승2패때 왜 이택근한테 징징댔냐ㅋㅋㅋㅋㅋ 4 10:57 40
15204039 잡담 키움) 난 타자들도 당연히 문젠데 진심 작전부재가 너무 큰거같음...... 1 10:57 42
15204038 잡담 두산) 근데 한편으로는 트레이드로 온 선수가 너무 좋다는건 10:57 76
15204037 잡담 삼성) 제발 창섭이 일요일 고정도 좀 버려.. 2 10:57 28
15204036 잡담 24년도 기아 하면 사자네랑 연합해야해 ꉂꉂ( •̅𐃬•̅ ♧)ꉂꉂ( •̅𐃬•̅ ☆) 1 10:57 102
15204035 잡담 매기빠부 10:57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