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SSG) 그냥 너무 못한다
22 0
2026.05.10 16:29
22 0

너무 못한다 정말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06.21 23,33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935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4387 잡담 외인선수가 아이러브마이팀 아이러브코리아 모드 되어서 걍 종신으로 남기도 가능한거야? 17:54 2
15184386 onair 엘지) 이제 정용이 인터뷰 한다 17:54 0
15184385 잡담 롯데) 매기 빠부 17:54 3
15184384 잡담 기아) 테스와 삼천용투 후 얻은것 네일 ദ്ദി^ᶘ=•̅𐃬•̅=ᶅ^ 1 17:54 22
15184383 잡담 183.1이닝 12승 ERA 2.85가 신인상을 못탐 6 17:53 103
15184382 onair 엘지) 정용이 야구는 이슈다 나온대~ 17:53 14
15184381 잡담 기아) 그럼 난 내년에 임네일 올스타 보내줄래 17:53 25
15184380 잡담 기아) 이게 무슨소리야?? 네일이님 종신기아하겠다고??!!!! 17:53 27
15184379 잡담 기아) 아 내가 무슨 착한일을 이렇게 많이해서 임네일 같은 용병을 ...❤️ 17:53 26
15184378 잡담 그동안 크보 신인왕 궁금하면 꺼라위키에 성적 정리되어있을거임ㅋㅋㅋ 2 17:53 52
15184377 잡담 기아) 내년에도 네일올러 둘이 함께 할 수는 없을까요 ^ᶘ=و o̴̶̷ᗝo̴̶̷=ᶅ^و 1 17:53 22
15184376 잡담 네일쌤은 근데 올해 남는 거 보고 안 가실 것 같더라.. 2 17:53 76
15184375 잡담 롯데) 지난주에 정민이가 등판 이닝 통틀어 피안타1개 볼넷1개드라 ㅋㅋㅋㅋ 미쳤제 17:53 18
15184374 잡담 지금은 신인왕 막 확고한 사람 없는듯 6 17:53 100
15184373 잡담 이거 엘린이였어서 엘지전에는 더 악착같이 던지게된다인줄 알았는데 두산전 얘기였엌ㅋㅋㅋ 4 17:53 65
15184372 잡담 기아) 이래도 네일이님 마킹 안할고야? 3 17:53 23
15184371 잡담 동사로마 비상이다 "네일은 “내년에도 KIA에서 꼭 뛰고 싶다”고 말했다." 8 17:53 94
15184370 잡담 기아) 네일이 내년에 투수조 조장할거 같음 17:52 13
15184369 잡담 뭐야 임네일샘 고고 아메리카요 제발요 2 17:52 45
15184368 잡담 기아) 임나일 완전 투수조장 마인드잖아 17:5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