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보고싶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0 | 00:05 | 15,30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5,43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7668 | onair | kt) 미미먀 쓰레기 주웠구나。° (°´ᝪ`°)°。🪄 | 20:01 | 0 |
| 15227667 | onair | 엘지) 볼넷으로 나가봐 정빈이가 해주겠지 ∠(♧ᐛ 」∠)_∠(☆ᐛ 」∠)_ | 20:01 | 6 |
| 15227666 | onair | SSG) 준재 잘했는데 | 20:01 | 10 |
| 15227665 | onair | 롯데) 연승 깨는거 언젠가 깨지겠지 싶어서 깨는거 자체는 상관 없는데 이렇게 개큰실점으로 깨길 바란건 아니야.. | 20:01 | 8 |
| 15227664 | onair | 삼성) 전뱅 빼주지 | 20:01 | 5 |
| 15227663 | onair | 롯데) 투수 터진건 터진거고 빠따는 알아서 할일 좀 하시긔 | 20:01 | 8 |
| 15227662 | 잡담 | 기아) 야푸로 파파이스 비스켓먹는데 KFC보다 맛있는거 같아.. | 20:01 | 4 |
| 15227661 | onair | SSG) 아 이건 진짜 억까다 아이고 준재얔ㅋㅋㅋ | 20:01 | 21 |
| 15227660 | onair | 키움) ㅇㅋㅇ 근데 꽃게 지금이랑 그냥 똑같은데 | 20:01 | 6 |
| 15227659 | onair | 엘지) 창기야 좀 쳐라 | 20:01 | 6 |
| 15227658 | onair | 롯데) 5점 정도에서 끊었으면 연승기운 가즈아!!! 했을텐데 | 20:01 | 18 |
| 15227657 | onair | 두산) 명진이 오늘 능갈듯ʕ≖_≖ ʔ | 20:01 | 8 |
| 15227656 | onair | 엘지) ...... 창기 언제 나왔어? | 20:01 | 12 |
| 15227655 | onair | SSG) 준재 잡은게 신기하다૮₍ ⚆ᴥ⚆₎ა | 20:01 | 13 |
| 15227654 | onair | 한화) 5이닝 3실점이면 나쁘진 않네 | 20:01 | 19 |
| 15227653 | onair | 엘지) 나 알몸으로 샤워할거야 2 | 20:01 | 12 |
| 15227652 | onair | 엘지) 창기 홈런쳐볼래? | 20:01 | 5 |
| 15227651 | onair | 삼성) 타자들 중 전뱅이 젤 휴식 시급해보임 ㅠㅠㅠ | 20:01 | 10 |
| 15227650 | onair | 롯데) 오늘은 이이무라 기준 진하 다 보겠다 | 20:01 | 11 |
| 15227649 | onair | 엘지) 홍창기 홈런쳐라 | 20:01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