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점차도 쫄리지만 4점차였으면 너무 떨렸을 거 가타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나 얼마전에 22쓱 하라 보다가 김재환 외야 수비 봤어
- 10:43
- 조회 0
- 잡담
-
- 기아) 우리 09 17 24 우승 다 함께 한 거 현종이밖에 없네
- 10:43
- 조회 4
- 잡담
-
- 삼성) 2차 예판 열고 겨울쯤 받게 할거같은데
- 10:43
- 조회 8
- 잡담
-
- 삼성) 기념니폼 저런식으로 파는건 선수한테도 못할짓임
- 10:43
- 조회 15
- 잡담
-
- ㅇㅇㄱ 갑자기 대전 가는데 성심당 근처에 카페 추천해줄 곳 있나?
- 10:43
- 조회 7
- 잡담
-
- 두산) 뭐 찾아보느라 작년 4월 온에어 보고있는데
- 10:42
- 조회 33
- 잡담
-
- SSG) 정이 아파서 자주 빠지고 얼쑤가 못했는데 김재환이 성한이 준재 정이 뒤에서 정상이라도 했어봐
- 10:42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카스 부상전에 23경기 2홈런이었는데 복귀 후에 7경기 3홈런
- 10:42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정확히 4월때랑 감정이 똑같아졌음 이기면 좋고 지면 경질로 한걸음이다 ( ◠ ө ◠ )
- 10:42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지찬이 준재선수랑 도토리키재기 때 다른 각도 사진 첨 봤는데
- 10:42
- 조회 54
- 잡담
-
- SSG) 환랑단은 카테에도 있다는게
- 10:41
- 조회 67
- 잡담
-
- SSG) 직관 가서 김재환 처음 보고 느꼈던거 생각난다ㅋㅋ
- 10:41
- 조회 65
- 잡담
-
- 엔씨) 퓨처스 라인업지
- 10:41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솔짇히 말하면 기계타코 사달라고 말하는 거 좀 지겹거든?
- 10:41
- 조회 70
- 잡담
-
- 롯데) 끝나고 대패 먹을건데 사직에선 뭐먹지??
- 10:41
- 조회 23
- 잡담
-
- 한화) 🍊퓨처스 라인업
- 10:40
- 조회 46
- 잡담
-
- 삼성) 우리집 투수들이 왜이렇게 빠따를 좋아해 ꒰( •́Ⱉ•̀;ก)꒱💦
- 10:40
- 조회 52
- 잡담
-
- 한화) 갑자기 또화남 채은성 비판은 왜 안받아줬음?
- 10:40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나성범 300 디자인 만들어놓고 정해영 150세이브랑 같이 바로 나오면 좋겠는데
- 10:40
- 조회 53
- 잡담
-
- 삼성) SOS~ 라팍에 사자 쿠키 있나요?
- 10:40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