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볼 ㅇㅈ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잠실 자리 골라줄 사람!!!
- 14:36
- 조회 1
- 잡담
-
- 아니 여성용 유니폼 생각보다 너무 짧은데...
- 14:36
- 조회 55
- 잡담
-
- 43-44 총 기장은 키작은 나한테도 너무 짧은데
- 14:36
- 조회 44
- 잡담
-
- 두산) 두베야 베팁쌤들 보너스 두둑히 챙겨드려라
- 14:35
- 조회 11
- 잡담
-
- 현민선수 지금 몇살임? 포스팅때면 29 정도인가?
- 14:35
- 조회 31
- 잡담
-
- 기아) 무등구장 시절에 양현종이 먼저 싸인해준다고 했는데
- 14:35
- 조회 42
- 잡담
-
- 영어도 모르는애를 어딜 보내겠다고ㅠㅠ
- 14:34
- 조회 196
- 잡담
-
- 총기장 43이면 우리 운동할때 명치까지 가리는 크롭탑 그게 43~45 이럼
- 14:34
- 조회 64
- 잡담
-
- SSG) 콜라보도 좋긴한데 구단에서 내는 기본템이 좀 많아졌음 좋겠어
- 14:34
- 조회 36
- 잡담
-
- 차라리 아동용/성인용으로 내지 굳이 "여성용"이라고 네이밍한게 제일 별로야
- 14:34
- 조회 106
- 잡담
-
- 두산) 올스타 영상 곰모때 전광판으로 무한재생 해줬으면 좋겠다
- 14:34
- 조회 14
- 잡담
-
- SSG) 지환아 너는 터지기만 하면...૮₍◕ᴥ◕₎ა
- 14:34
- 조회 32
- 잡담
-
- ㅇㅇㄱ 다들 주식창 열지마
- 14:34
- 조회 117
- 잡담
-
- SSG) 아동용이면 돈 줄여야되니까 똑같이 받아쳐먹을려고 여성용 이지랄 한거 같아서
- 14:33
- 조회 65
- 잡담
-
- 근데 올러는 영어 못해서 미국 못가긴해...... 수능영어 못풀던데
- 14:33
- 조회 45
- 잡담
-
- 두산) 난 준순이 파워내향인인줄 알았는데 시키지도 않은 애드립하는 거에서
- 14:32
- 조회 70
- 잡담
-
- SSG) 근데 저게 팔릴거라 생각하고 낸건가?
- 14:32
- 조회 70
- 잡담
-
- 말이 여성용 유니폼이지 걍 아동용 유니폼 제가격에 파는거 아닌가? 지금도 마르고 작은 여자들/핏 되게 입고 싶은 여자들 아동용 유니폼 사서 입는거 종종 봤는데
- 14:31
- 조회 277
- 잡담
-
- 롯데) 준용이 상무 최합하고 아겜 금 따서 안 가게 되어도 그 자리는 그냥 공석 되는건가?
- 14:31
- 조회 172
- 잡담
-
- 고고 아메리카플에 현민 선수 미국 가라 하면 키티들 특징 응 6년 뒤에라고 말하며 의연한 안정형이거나
- 14:31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