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원영이만 있었다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아 근데 둘째 진짜 귀엽긴하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15
- 조회 4
- 잡담
-
- 엘지) 찬규 올니 진짜 잘어울려
- 10:15
- 조회 5
- 잡담
-
- 두산) 홈런 4방인데 4실점인 건 좀 웃겻은
- 10:15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양석환 카메론 타격위치들 볼려고 다시 봤는데
- 10:14
- 조회 23
- 잡담
-
- 기아) 각성의날 중에 포항이 젤 재밌었어
- 10:13
- 조회 40
- 잡담
-
- 롯데) 이번주부터는 비가 선발한테 강제 휴식 주는 형태가 되지 않을까 싶음
- 10:12
- 조회 64
- 잡담
-
- 기아) 진짜 영크크는 정작 영크크가 뭔지 몰랐구나 ^ᶘ=-̥̥᷄ _ -̥̥᷅ =ᶅ^ ㅋㅋㅋㅋ
- 10:12
- 조회 81
- 잡담
-
- 한화) 챈보싶
- 10:12
- 조회 15
- 잡담
-
- SSG) 오히려 지금은 베니보다 타케 경기를 더 이길 생각 해야될거 같음
- 10:11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세웅이 걸러주지는 못하더라도 화욜 던지고 일요일턴에 민석이가 들어올 순 없나?
- 10:11
- 조회 49
- 잡담
-
- 엘지) 엘팬을위해서도 있지만 걍
- 10:11
- 조회 78
- 잡담
-
- 기아) 재승이 피치컴전달하러 오도도독 뛴거ㅋㅋㅋㅋ 재승이 경기나갈래? 로 듣고 네!! 했다는게
- 10:10
- 조회 107
- 잡담
-
- kt) 내일부터 새로태어나라 올뉴모나코위즈여 (๑•᷅ᗝ•᷄๑)و🪄˂ᵒ͜͡ᵏᵎ
- 10:10
- 조회 19
- 잡담
-
- 기아) 끼끼야 주처울겄어 ㅋㅋㅋㅋㅋ
- 10:10
- 조회 138
- 잡담
-
- 두산) 난 항상 느끼는건데 홈런 4개도 4개인데 그 뒤에 선수들 플레이가 더 실망스러움
- 10:10
- 조회 71
- 잡담
-
- SSG) 대구고민준 언제나오려나
- 10:10
- 조회 78
- 잡담
-
- 엔씨) 오늘 비소식있네
- 10:10
- 조회 42
- 잡담
-
- 롯데) 셍이 의심중이지만 약간 올라오는 느낌이라 바로 휴식 땅땅하긴 미묘할거같음
- 10:09
- 조회 55
- 잡담
-
- 중위권도 123/4/56~ 이렇게 됐네
- 10:09
- 조회 90
- 잡담
-
- 롯데) 플무인데 우리 타선은 서로가 서로의 우산이 되어준다는게 맞는거 같아
- 10:09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