૮₍ ›´-`‹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티가 의산이 울리고 궁딩이까지 때렸어s૮₍ •᷅ ₃ •᷄ ₎აz
- 21:36
- 조회 3
- 잡담
-
- 근데 울음참고있는데 옆에서 토닥토닥해주면
- 21:36
- 조회 13
- 잡담
-
- SSG) 그래도 운거 소문나서 타팀 슨배림들도 배트주고가셨잖여
- 21:36
- 조회 9
- 잡담
-
- 엘지) 정용이 인터뷰 정리된거 보는뎈ㅋㅋㅋㅋ 본인이 잘생긴 걸 아는지? 이정용의 잘생긴 야구선수 탑1은? 잘생기면 사는데 피곤하지 않은지?
- 21:36
- 조회 21
- 잡담
-
- 왜 또 누가 울었어??
- 21:36
- 조회 17
- 잡담
-
- 소형준도 표적등판이 아니라 그냥 특정팀에 극강이라 오해산거네
- 21:36
- 조회 66
- 잡담
-
- 누가 자꾸 우는 야선 얘기하는데 ^ᶘ=◕ᴗ◕=ᶅ^
- 21:35
- 조회 17
- 잡담
-
- 저녁 먹고 후식먹고 샤워하고 왔어 ʕ ◔ᴗ◔ʔ
- 21:35
- 조회 5
- 잡담
-
- 오늘 퓨처스 사구 맞혀놓곤 일어서지도 못하는데 가보지도 않네
- 21:35
- 조회 112
- 잡담
-
- 근데 염경엽은 현팀이랑의 시너지가 좋은듯
- 21:35
- 조회 24
- 잡담
-
- SSG) 의산이도 들어가서 울고 싶었는데 이닝이 안끝난거야૮₍◕ᴥ◕₎ა
- 21:35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재인이 인터뷰할때 말버릇이 또 구나 ㅋㅋ 또또거려 ㅋㅋ
- 21:35
- 조회 10
- onair
-
- 뫄뫄투수 수원에서 약하니까 조정해서 거르기 솨솨투수 복귀전 잘하는팀 맞추기
- 21:35
- 조회 57
- 잡담
-
- 한화) 고의사구하니까 떠오른
- 21:35
- 조회 40
- 잡담
-
- 엔씨) 오늘 심지어 5대0으로 시작했는뎈ㅋㅋㅋㅋ
- 21:35
- 조회 23
- 잡담
-
- 삼성) ㅇㅅㅅ) 심심한데 라팍 동네 맛집 ㅊㅊ해줄 사자
- 21:35
- 조회 25
- 잡담
-
- 그냥 덕아웃에서 우는 사람은 알아
- 21:34
- 조회 232
- 잡담
-
- 표적 얘기는 이래서 나왔던 걸로 기억함 타싸에서 퍼옴
- 21:34
- 조회 126
- 잡담
-
- SSG) 하지만 정말 그라운드에서 울꺼라고 생각 못했지
- 21:34
- 조회 30
- 잡담
-
- 엘지) 노송 따뜻한사랑 라뱅 츤데레사랑 용암 개시끄러운사랑
- 21:34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