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나성범이 김호령 너무 좋아해서 웃곀ㅋㅋㅋㅋㅋ
- 13:53
- 조회 5
- 잡담
-
- 근데 이거 보면 가을야구 꾸준히 가면서 150 평속 이상 던지는 투수는 현실적으로 많이 가질 수가 없네
- 13:53
- 조회 35
- 잡담
-
- 롯데는 그냥 대놓고 구속 빠른 팀 아녀?
- 13:53
- 조회 16
- 잡담
-
- SSG) 무신사 지환이 사진 찾아봤는데 진짜 잘나왔었네
- 13:52
- 조회 58
- 잡담
-
- 8월 13 14 15 표 구하기 개빡세겠지...
- 13:52
- 조회 62
- 잡담
-
- 롯데) 김원중 평속이 왜 안올라올까요...
- 13:51
- 조회 73
- 잡담
-
- 정철원 구속 잘 나오는 편이었는데 그거 다 갈아서 지금 이 상태로 만든게 김태형 본인이잖아
- 13:51
- 조회 47
- 잡담
-
- 사짜라고 부르는 키티도 있나?
- 13:51
- 조회 53
- 잡담
-
- SSG) 콜라보 셀렉 보면서 느끼는건 아니 선수들이 입지도 않고 오직 그 모델샷 잘나오는거 보고 구매 결정하는 팬들도 많을텐데
- 13:50
- 조회 48
- 잡담
-
- SSG) 난 모델 선정은 그냥 그러려니 하는 편
- 13:50
- 조회 54
- 잡담
-
- SSG) 유니폼 모델 다양하게 하려면 누구 넣는게 좋으려나
- 13:50
- 조회 17
- 잡담
-
- SSG) 화보는 캡틴니폼이 최고였어 ദ്ദി૮₍⸝⸝ʚ̴̶̷ ᴥ ʚ̴̶̷⸝⸝₎ა
- 13:50
- 조회 11
- 잡담
-
- SSG) 헐 건우&배티 싸인회 당첨됨
- 13:50
- 조회 57
- 잡담
-
- 우리팀은 평속이 아니라 걍 최고150찍는 투수도 둘인가 셋인가 그게 다인데
- 13:50
- 조회 123
- 잡담
-
- 한화) 마감 10분전 ( و ˃̵ ꃪ ˂̵ )و
- 13:50
- 조회 39
- 잡담
-
- SSG) 난 작년에 무신사랑 콜라보해서 니트 집업 나온거ㅋㅋㅋ 모델때문에 삼
- 13:49
- 조회 48
- 잡담
-
- ∧( 'Θ' )ノ)꒪▾꒪)~—̳͟͞
- 13:49
- 조회 67
- 잡담
-
- 삼성) "기름 채워야 할 때 됐다" 삼성 '33세 3루수' 잘 버텼네, 드디어 '영웅' 돌아온다→"유격수도 같이 준비"
- 13:49
- 조회 106
- 잡담
-
- ㅇㅇㄱ 오늘 슬퍼서 사쟈네 잠시 필터했어..
- 13:49
- 조회 278
- 잡담
-
- 롯데) 오죽하면 기자가 엄살고만부리라고 할까
- 13:48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