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애초에 1회 무실점이였을 이닝임
- 18:12
- 조회 0
- 잡담
-
- 삼성) 박진만 총력전 선언이 제일 무섭다고 했잖아ㅇㅇ 딱 그대로 가는거임 총력전 선언하면 기행 많이 함
- 18:12
- 조회 0
- 잡담
-
- 엘지) 설니 미남 승리 공식은 아쉬운데 밀니 입고 아이돌 시구한 적 자체가 없지 않나?
- 18:12
- 조회 0
- 잡담
-
- 두산) 플 보아하니 안재석 또 썼구나?
- 18:12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난 아직도 창섭이한테 싸가지없게 말한거 못 잊었는데
- 18:12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최근 7경기 득점권 타율 1할 3푼 이러는 거 너무 황당함
- 18:12
- 조회 8
- 잡담
-
- 기아) 끼끼 어떠한 결심을 한 것 같음...
- 18:11
- 조회 29
- 잡담
-
- 10개구단 드래프트 1차/ 1라운드 지명선수
- 18:11
- 조회 65
- 스퀘어
-
- 기아) 포카 뽑았는데
- 18:11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지 계획대로 안되면 은근히 신경질 냄 징징
- 18:11
- 조회 30
- 잡담
-
- 기아) 21. 무명의 더쿠 17:59 뭘해야 이걸 이기는데;;;;
- 18:11
- 조회 71
- 잡담
-
- 엘지) 이런 오류는 또 처음이네 (♧ 𓏗ᴥ𓏗)(☆ 𓏗ᴥ𓏗)
- 18:11
- 조회 55
- 잡담
-
- 엔씨) ヽ(*˙▾˙*)ノ(▾˙*ノ)ヽ( )ノ(ヽ*˙▾)ヽ(*˙▾˙*)ノ
- 18:11
- 조회 13
- 잡담
-
- 삼성) 병살타구 못잡아서 무사만루, 그 상황에서 투수가 2실점으로 이닝 끝냄
- 18:11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순둡 완봉이랑 퍼펙트도 해야하고 할 거 많다~~~~~
- 18:11
- 조회 18
- 잡담
-
- 삼성) 감독 논리대로면 김재윤까지 껴서 5포수 쌉가능(?)
- 18:11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인터뷰보니 후반기 무서운데
- 18:10
- 조회 57
- 잡담
-
- 삼성) 어제 84구?로 6이닝 자책점 2점 했는데
- 18:10
- 조회 21
- 잡담
-
- 삼성) 백정현한테도 선발 할 때 존나 뭐라 했는데 불펜으로 가서 잘하니 미친듯이 갈기 시작함
- 18:10
- 조회 13
- 잡담
-
- 오늘 야푸:야채곱창 무뼈닭발
- 18:10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