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군 2년차 03년생에 경기 제대로 나오지도 못하는 선수 보고 바라는 것도 존나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백업 포수 없어서 이성우 허도환 사오던 팀인거 기억도 안나나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아니 나 근데 계속 복원된 티라노 얼굴이 자꾸생각나
- 10:22
- 조회 0
- 잡담
-
- 두산) 기연이 아직 올릴 날짜 안 됏나?
- 10:22
- 조회 0
- 잡담
-
- 강새이는 비키니 시리즈도 많드라
- 10:21
- 조회 31
- 잡담
-
- 삼성) 기념니폼 품절 장난하지마 진짜
- 10:21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오늘은 11시인가보다 챈성 화이팅 ( و ˃̵ ꃪ ˂̵ )و
- 10:21
- 조회 7
- 잡담
-
- 엔씨) 료이야 돌아 ヽ(*˙▾˙*)ノ(▾˙*ノ)ヽ( ☗ )ノ(ヽ*˙▾)ヽ(*˙▾˙*)ノ
- 10:21
- 조회 28
- 잡담
-
- 엘지) 키캡키링 교환했는데 감동‧˚₊*̥(♧*⁰̷̴͈꒨⁰̷̴͈)(☆*⁰̷̴͈꒨⁰̷̴͈)‧˚₊*̥
- 10:21
- 조회 30
- 잡담
-
- 삼성) 기념니폼 품절이 무슨말이야 똑바로 얘기해
- 10:20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마나타괄 시즌중에 명진이 타격폼 어딜 만져준건지 넘 궁금함
- 10:20
- 조회 31
- 잡담
-
- 기아) 퓨처스 등말소
- 10:19
- 조회 96
- 잡담
-
- 기아) 도영이 6월에 홈런8 도루2
- 10:19
- 조회 54
- 잡담
-
- 롯데) 올해도 왔다 갈매기 횟집 ∧( ゚⊿゚)∧
- 10:19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진짜 어제 순이 겨우 직구 빠른 베팅볼 기계 하나만으로도 그렇게 도움 받는다는데
- 10:19
- 조회 86
- 잡담
-
- SSG) 김재환 좀 빼라고 라인업에서
- 10:18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초반 기아는 뭐였을까
- 10:18
- 조회 165
- 잡담
-
- 엔씨) 퓨처스 등말소
- 10:17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오늘 경기전에 공주님들 회동 있으실려나
- 10:17
- 조회 108
- 잡담
-
- 롯데) 가방에 훈이햄 키링달고 은퇴식키링달고 은퇴식유니폼과 은퇴슬로건을 챙겨서 출근완 ✧⁺⸜( •̀Θ•́ )⸝⁺✧
- 10:17
- 조회 34
- 잡담
-
- SSG) 민이한테 박한 팬들은 이유가 뭐야..? 틀드 정병임?
- 10:17
- 조회 144
- 잡담
-
- SSG) 정이 정말 귀여워
- 10:17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