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오.....ʕ ⚆ᗝ⚆ ʔ
- 17:44
- 조회 0
- 잡담
-
- 빠부
- 17:4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단순히 못 쳐서 아쉬운 게 아니라 왜 2스트라이크까지 안 칠까 싶은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 이것도 안재석 아님?
- 17:44
- 조회 23
- 잡담
-
- 항상 이해가 안가던데 올스타에 안가야 선수들 쉴수 있다며 그게 팩트인듯 주구장창 얘기하는 부류들은 뭘까..
- 17:44
- 조회 42
- 잡담
-
- 가만보니깐 엘지는 노출이 밤티나고 케이티는 순수 미감이 밤티네
- 17:44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지금도 트윙클보다 다른팀 출장이 더 많지않아?
- 17:44
- 조회 32
- 잡담
-
- 엘지) 블밍마킹키트 어페럴에 들어왔어
- 17:43
- 조회 11
- 잡담
-
- 투표해주신 동사로 선수단분들 감사합니다 ♬”୧(୧˶ᵔ▾ᵔ˶) (˶ᵔ▾ᵔ˶و(و”♬
- 17:43
- 조회 26
- 잡담
-
- 엔씨) |ૂ•̅ Θ •̅⸝⸝)⁾⁾
- 17:43
- 조회 22
- 잡담
-
- SSG) 지훈단 선수분들 ૮₍◕ᴥ◕₎ა
- 17:43
- 조회 51
- 잡담
-
- 수원 혼직 먹거리 이거 중에 2개만 골라주랑
- 17:43
- 조회 35
- 잡담
-
- ARE YOU SCRATCH?
- 17:43
- 조회 75
- 잡담
-
- 한화) 한치들 레드레드랑 잇츠미 의상 제일 좋음ㅋㅋ
- 17:43
- 조회 68
- 잡담
-
- 엘지) 다같이 시구하면 이거 아니냐고
- 17:42
- 조회 155
- 잡담
-
- 두산) 원형이 인터뷰보면 다 납득되거든???? 분명 다 맞는말이야
- 17:42
- 조회 110
- 잡담
-
- SSG) 저럴거 감독 뭐하러 있냐 걍 없어도 되겠구만
- 17:42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요즘 야구 보면 3시간은 넘는데 토요일에 8시 전에 경기가 끝나진 않겠지?
- 17:42
- 조회 39
- 잡담
-
- kt) 우리 보냈어 쭌Ꙩꙻ▾Ꙩꙻ??!?!??!?!!?!?!
- 17:42
- 조회 73
- 잡담
-
- 우리팀 치어의상 안이쁨 그냥 안이뻐요 예전엔 괜찮았는데? 아뇨 그냥 첨부터요
- 17:42
- 조회 54
- 잡담
-
- 삼성) 김영웅 어제 아이싱했다길래 걱정했는데 오늘 3루 선발 출장인거 보면 괜찮은가보네
- 17:42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