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kt) 읍택이 안고죽었어야만 ◕▾◕
41 1
2026.05.10 15:07
41 1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3957 잡담 가을은 갈 것 같고 그 내에서 순위 변동은 있을수도 ㅇㅇ 10:33 12
15203956 잡담 삼성) 박진만 버블 열어라 10:32 9
15203955 잡담 기아) 아니 어제 재현이 세레머니 하러 가다가 넘어졌는데 10:32 33
15203954 잡담 두산) ㅎㅎ.. 이미 대전행 기차에 몸을 실었어 1 10:32 27
15203953 잡담 엘지) 1200개 한정수량인데 14만명이 보고있음 어떡해요 4 10:32 55
15203952 잡담 작년이 게임차가 훨씬 적고 변동이 심했어서 작년보면서 모른다 하기엔 작년이 독특했던건 맞음 1 10:32 50
15203951 잡담 롯데) 리버스 2025 할거면 ㄴ도 좀 살려쓰고싶다 10:32 16
15203950 잡담 야만없이지만 올해 3강 팀들은 가을 자주 가던 팀들이라 갑자기 떨어질 확률이 적긴 할거임 2 10:31 55
15203949 잡담 삼성) 지금 다 감독 욕심임 2 10:31 36
15203948 잡담 키움) 근데 진심 9경기 득지 1.6점이 말이 되는 수친가.... 2 10:30 43
15203947 잡담 올해 게임차가 의외로 작년보다 더 많이 남 특히 1위랑 6,7위 여기 6 10:30 161
15203946 잡담 롯데) 너네 든든할때마다 가슴에 자매국밥 쏟은 것 같다고 하는거 너무 웃겨ㅋㅋ 2 10:30 53
15203945 잡담 롯데) 주접 ㅁㅊ나 개웃겨 10:29 107
15203944 잡담 SSG) 성한이 우산 효과를 받아먹는게 준재가 아니고 성한이보다 베테랑인 지타면 어떡해 10:29 29
15203943 잡담 SSG) ૮₍ʃ૮₍ •‿• ₎ა૮₍ ꒪⌓꒪ ₎ა𖡼ƪᵔᗜᵔ* ₎ა 1 10:29 30
15203942 잡담 엘지) 갈아끼울 스위치도 샀어 (♧𐐃ᴗ𐐃 )(☆𐐃ᴗ𐐃 ) 1 10:29 38
15203941 잡담 엘킅삼은 최소 가을은 가는거 아님? 9 10:28 195
15203940 잡담 삼성) 오.. 규정이닝 선발 기준 득지 꼴찌가 라도네 1 10:28 68
15203939 잡담 기아) 양랑이 : 나이키 광고 뚝딱 ??? : 저는 언더아머죵 7 10:28 158
15203938 잡담 근데 규정타석이 채우기 힘들어? 그럼 백업이나 부상 당한 주전은 2 10:28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