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위가 넓다 이건 아닌데 비큐가 좋고 실책도 적어서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내 돌 충격먹었는지 버블도 안오네
- 12:25
- 조회 0
- 잡담
-
- 기아) 해영탁 안아줄때마다 마무리콤생겨
- 12:25
- 조회 3
- 잡담
-
- ㅇㅇㄱ 축협 정도면 방송이나 기자들도 많이 썼을걸ㅋㅋ 내부적으로도 목소리낸 선출도 있었엄
- 12:25
- 조회 19
- 잡담
-
- 김도영 이정후 대타쓰는꼴이라고 하니까 이해가 확됨
- 12:25
- 조회 24
- 잡담
-
- ㅇㅇㄱ 다른 때면 경우의 수라도 올라가면 좋지인데 이번엔....ㅎㅎ
- 12:25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아 어제 엔나남하고 자러갔는데 즈그끼리만 또 쭈 얘기했네 ₍๐ •᷄ࡇ•᷅ ๐₎ꔪ
- 12:25
- 조회 13
- 잡담
-
- ㅂㅇㄱ 진짜야 이건 크보는 우리나라 스포츠 협회중 좋은걸로 탑3안에 든다고 본다..<-이댓글보고 문득 궁금해진게
- 12:25
- 조회 34
- 잡담
-
- ㅇㅇㄱ 옌스 고려대 계절하기라도 들으라는 댓글이 웃기면서 안웃긴다
- 12:25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왠지 찬형이 올린거 보면 노검 지타 찬형이 대타
- 12:24
- 조회 14
- 잡담
-
- SSG) 가나디야 가나디야
- 12:24
- 조회 16
- 잡담
-
- 이번 경우의 수는 행회도 아닌듯 ㅠ 더 절망
- 12:24
- 조회 29
- 잡담
-
- 기아)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재현이 아버지가 기아에 아버지 두명생긴거
- 12:24
- 조회 35
- 잡담
-
- ㅇㄱ(야구란뜻) 난 선수가 느즈막히 터져서 단독응원가 받게되면 왤케 찡할까
- 12:24
- 조회 19
- 잡담
-
- ㅇㅇㄱ 아 근데 너무 역대급이라 기분이 안좋음
- 12:24
- 조회 20
- 잡담
-
- SSG) 영준이 스펀지 영상 이거같다
- 12:24
- 조회 29
- 잡담
-
- ㅇㅇㄱ 박지성걸로 중계 봤는데 이영표는 뭐라고함?
- 12:24
- 조회 87
- 잡담
-
- ㅇㅇㄱ 솔직히 남아공이라 1대0인것 같다....다른 나라였으면 더 처참했을것 같음 결과
- 12:24
- 조회 27
- 잡담
-
- ㅇㅇㄱ 내기억엔 축협이랑 어디 싸우고 그러지 않았나
- 12:24
- 조회 9
- 잡담
-
- 정후 경기 보지는 못하고 문자중계나 확인하는데 정후 소식이 없어서 첫타석 못쳤나 하고 보면 6번타자
- 12:23
- 조회 50
- 잡담
-
- 어떤 스포츠든 뒤를 생각하면 안되는거 같아
- 12:23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