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kt) 이야 그래도 이번엔 공이라도 많이 봄 (๑◠‿◠๑)🪄
19 0
2026.05.10 14:56
19 0

(๑◠‿◠๑)🪄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6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1169 잡담 키움) 키움 타선은 6회말 김웅빈의 2루타와 7회말 임병욱의 솔로 홈런, 9회말 서건창의 좌전 안타로 3점을 얻었다. 지난 16일 이후 7경기에서 12득점(평균 1.7점)에 머물렀다. 21:50 0
15201168 잡담 엔씨) 근데 4번 할 타자 없냐ㅠㅠㅠㅠㅠㅠ 21:50 0
15201167 잡담 엘지) 김진성 욕 못해서 홍창기 드잡이 하는 플로 읽히면 문제 잇는거 아니냐 21:50 0
15201166 잡담 두산) 카메론 빼고 승민이 민석이 같이 써봤으면 좋겠음 21:50 0
15201165 잡담 엔씨) 서호철 3루 간것도 주포인 2루에서 밀리고 밀려서 간건데 21:50 1
15201164 잡담 엘지) 하라볼때마다 창기 공격보다 창기 수비가 아쉽다 21:50 6
15201163 잡담 두산) 당장 7위갈수도 있는데 카양 타순내려ʕ •̅ ᴥ •̅ ʔ 21:50 6
15201162 잡담 엔씨) 점수 짜낼 수 있지ㅋㅋ 근데 천재환이 번트 대고 서호철이 타격하는 그런 세계관이라면 21:49 4
15201161 잡담 SSG) 인터뷰로 화나고 한먹는거 이해는 함... 근데 화낼거면 저쪽 감독님한테 화내라는거지ㅇㅇ 21:49 7
15201160 잡담 엔씨) 저번에 엔팍385 보니까 데이터를 많이 보긴 한다던디 21:49 4
15201159 잡담 두산) 아니 근데 우리만 홈런 못침 21:49 12
15201158 잡담 한화) 시시 왠지 끝내기 상황에선 자주 걸러졌을지도 21:49 14
15201157 잡담 두산) 순이 승민이가 3루타를 쳣는데 둘 다 가출청년이엇던 게 말 안돼.. 21:49 5
15201156 잡담 kt) 일요일 : 킅구가먼데. 나 그런거몰라 21:49 11
15201155 잡담 엔씨) 솔까 휘집이 올라와서 3루에서 밀리는거 이해해볼수있음 21:49 9
15201154 잡담 엘지) 난 걍 이겼으니 됐고 식식이 선발승을 축하하고 싶음 1 21:49 10
15201153 잡담 엔씨) 서호철 3루 잘 쓰고 가을야구까지 본 사람 : 강인권 21:49 10
15201152 잡담 삼성) 나도 유영웅좋은데 누가 복귀전부터 시킬줄 누가 예상해요 21:49 6
15201151 잡담 엔씨) 이호준 무능야구 그만보고싶다 21:49 2
15201150 잡담 두산) 오늘 재석이 그냥 매 타석이 오 다음 타석땐 빠지겠다...였음 21:49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