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엔씨) 불펜들은 하루가 머다하고 연투인데 혼자 10일을 쉼
176 2
2026.05.10 14:46
176 2

잘해야지 ㅅㅂ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1,6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407 잡담 와 근데 진짜 미국놈들 돈 단위가 다르구나 14:41 0
15205406 잡담 와 46억도 그렇고 저정도면 나 완전 키워주겠다는 거니까... 14:41 0
15205405 잡담 남으면 보는 재미는있을거같은데 한편으론 14:41 0
15205404 잡담 엔씨) 올해 뉴비인데 하도 휘지비휘지비하길래 위키어쩌구 찾아보고 옴 14:41 0
15205403 onair 한화) 종수 ㅎㅇㅌ (੭ • ө • )੭⁾⁾🧡 14:41 0
15205402 잡담 현승아 크새줄게 가지말어 ㅠㅠ 14:40 8
15205401 잡담 저랬는데도 남는다면 와...멋있네 더 응원해야지 이거고 14:40 18
15205400 잡담 뉴욕양키스면 글고 좀 뭐라하냐 좋은느낌을주는구단이긴해.. 1 14:40 39
15205399 잡담 크새 조금만 덜짜면좋겠어 14:40 4
15205398 잡담 난 왜케 남을거같냐 2 14:40 83
15205397 잡담 저 돈을 주면서 쉽게 포기하지않을테니깐 가보는것도 좋긴하겠다...... 14:40 19
15205396 잡담 금액이 맘바뀌고 간다해도 어쩔 수 없는 액수다 14:40 18
15205395 잡담 삼성) 3포수 10개 구단 중 두 팀뿐임 14:40 52
15205394 잡담 저 돈이면 가야지 잘 키워줄 거 같은데 14:40 25
15205393 잡담 ㅇㅇㄱ 카페 알바 합격했는데 잘할 수 있겠지 제발 14:40 10
15205392 잡담 그니까 하현승선수는 타이밍도 좋아서 더 줄 수 있다는거지? 1 14:40 44
15205391 잡담 ㄹㅇ 12억올렷네 14:39 36
15205390 잡담 난 야구시즌되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야 저녁이 아아라서 14:39 3
15205389 잡담 ㅇㅇㄱ 러브버그도 흰색 밝은색 좋아해?? 3 14:39 24
15205388 잡담 크보애서 잘커서 퐈해도 46억 못벌 수 있는데 1 14:39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