왐마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안재석 작년에 잘한것도 군대에서 시간보냈어서 인가 싶어
- 14:11
- 조회 24
- 잡담
-
- ^ᶘ=◕ᴗ◕=ᶅ^ 키티네 선수들 영원히 까뜨를 해.....
- 14:11
- 조회 33
- 잡담
-
- 한화) 하 뭔 하주석을 유격수로 심우준이랑 비비는플이 죽지도않고 계속오는게 지겨움 ㅠ
- 14:11
- 조회 24
- 잡담
-
- kt) 슝쾅... 보려면 시간이 좀 걸리겠다
- 14:11
- 조회 48
- 잡담
-
- 한화) 심우준이 설령 지금보다 더 꼴아박는다고 해도(퉤퉤) 무조건 심우준 안고 죽어야지 ㅇㅈ는 아님
- 14:11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아바디 편하게 대전으로 모셔와라(◔ ө ◔ )
- 14:11
- 조회 3
- 잡담
-
- 기아) 경기 끝나고 3루 덕아웃 위 갸빠들이 영탁이 힘내라고 다같이 소리지르니까 우리 탁이 부힛부힛 웃으면서 영원히 꾸벅인사를 함...........
- 14:10
- 조회 48
- 잡담
-
- 키움) '사구→사구' 흔들리는데 요지부동 키움 벤치, 설종진 감독 "원종현은 연장 투입 생각했다"
- 14:10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창기 하드힛 비율
- 14:10
- 조회 38
- 잡담
-
- 최준용 조병현 박영현 성영탁 아겜 가고 올해 세이브 경쟁은 뭔가 김재윤 손주영 될 거 같긴 함
- 14:10
- 조회 31
- 잡담
-
- 안현민 미국 ㅃㄹ 보내자 ㅠㅠ
- 14:10
- 조회 28
- 잡담
-
- 5라 곽도규 7라 황동하 10라 김호령 10라 성영탁 어케했냐
- 14:10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아니 근데 진짜 소매넣기 미쳤슨ㅋㅋㅋㅋㅋㅋㅋ
- 14:10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요즘 은원이는 어때?
- 14:10
- 조회 8
- 잡담
-
- 한화) 이플에 미안한데 ㅇㅈ가 유격을 봤던적이 있어...? 그래서 나오는얘기야...?
- 14:10
- 조회 41
- 잡담
-
- 키움) 히우라는 사이클이었는지 쫌 올라오는것같음
- 14:10
- 조회 14
- 잡담
-
- 힐리어드 어머님이 미스 us 출신이야 ദ്ദി( •̅𐃬•̅ )🪄
- 14:10
- 조회 58
- 잡담
-
- 홈런치는 1번 타자 무섭더라
- 14:10
- 조회 48
- 잡담
-
- 엘지 선발은 지금 누가 빠진거야?
- 14:10
- 조회 75
- 잡담
-
- 케이티 최원준~ 안타를 날려라! 케이티 승리 위해 안타홈런날려버려
- 14:10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