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어제 경기 이걸 다 이겨냈다…!
- 11:43
- 조회 9
- 잡담
-
- 기아) 우리 24때 야구툰인데 꼬리잡은 팀 패는거 그게 뭐였더라
- 11:43
- 조회 9
- 잡담
-
- 두산) 올해 최민석 이렇게 안해줬음 진심 망했다
- 11:43
- 조회 16
- 잡담
-
- 메쟈 ㅈㄴ 너무한다 잔류선언했음 그냥 냅둬..
- 11:43
- 조회 18
- 잡담
-
- 두산) 그렇게 안좋다던 타무라도 잠실 1이닝 4홈런은 안맞았어
- 11:43
- 조회 18
- 잡담
-
- 하현승 혹시 번복할수도 있나
- 11:43
- 조회 42
- 잡담
-
- 롯데) 고씨 비큐없지??
- 11:42
- 조회 26
- 잡담
-
- 삼성) 데이터 스탯이 어쩌고 해도 감독은 그렇게 세세하게 5월 평자 6월 평자 보는 사람이 아님... 그거 보면 당장 찬희는 말소해야지
- 11:42
- 조회 8
- 잡담
-
- 키움) 근데 내년에 메쟈 파업한다던데
- 11:42
- 조회 54
- 잡담
-
- 나 진짜 알못인데 키움은 지금 메이저리그 선수들 한해에 단체로 돌아오기 가능해?
- 11:42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엘지팬들의 못생겼다 안산다는 믿으면 안됨
- 11:42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올해 뛰셨던 대체외인분들 중에 건져올만한 선발투수 없을라나
- 11:42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얘더랑.. 이번주 토요일 선발 로그 맞지..?
- 11:42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시환이 식당 방문해서 사장님이랑 투샷 올라왔는데 미쳤나봐ㅋㅋㅋㅋㅋ 애호박 국밥에 애호박 빼줄수 있냐 그랬댘ㅋㅋㅋㅋㅋ
- 11:42
- 조회 116
- 잡담
-
- 두산) 와 몇년째 용병 이지랄인지
- 11:42
- 조회 30
- 잡담
-
- kt) 우리 25드랲 투수 2명 군대갔구나!!
- 11:41
- 조회 19
- 잡담
-
- 김주원이 내년 끝나고 포스팅 가능하대 시간 너무 빠르다
- 11:41
- 조회 29
- 잡담
-
- 메쟈 짜증나
- 11:41
- 조회 97
- 잡담
-
- kt) "스위퍼는 카운트를 잡을 때 유용하게 잘 활용하고 있다. 잘 받쳐주는 구종"
- 11:41
- 조회 20
- 잡담
-
- 키움) 중간 광고 우리 애들 보면 걍 웃으면서 울게 되....ㅋㅋㅋㅋㅋㅋ
- 11:41
- 조회 2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