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18041816151579

메이져에선 10년이 훨 넘고 크보에서도 18년도에 저런 기사가 나옴... 왜 도영이가 4번인건지 이해가 안 감.... 1회에 도영이 못 보는 거 너무 우리만 손해아니냐

메이져에선 10년이 훨 넘고 크보에서도 18년도에 저런 기사가 나옴... 왜 도영이가 4번인건지 이해가 안 감.... 1회에 도영이 못 보는 거 너무 우리만 손해아니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1 | 06.27 | 18,5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1,3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8,7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0,4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8146 | 잡담 | 기아) 수도권 9연전때 잠실이 | 08:57 | 12 |
| 15268145 | 잡담 | 기아) 갸테는 주말 아침에도 부지런하구나 | 08:57 | 10 |
| 15268144 | 잡담 | ㅇㅇㄱ 하...더워서 깸 1 | 08:57 | 14 |
| 15268143 | 잡담 | 기아) 세륙님 그림ㅋㅋㅋㅋㅋㅋㅋ | 08:56 | 54 |
| 15268142 | 잡담 | 한화) 뭐야 자고 일어낫는데 아빠최인호? | 08:55 | 23 |
| 15268141 | 잡담 | 삼성) 근데 밀니 퍼런거 중에서도 진짜 퍼렇다ㅋㅋㅋㅋㅋ | 08:54 | 25 |
| 15268140 | onair | ㅇㅇㄱ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가 뭐지 3 | 08:54 | 58 |
| 15268139 | 잡담 | 두산) 수빈이 통산 6,000타수까지 1개 남음, 의지 통산 3,300루타까지 5개 남음 4 | 08:51 | 60 |
| 15268138 | 잡담 | 엘지) 투수는 볼주면 2군간다고 그난리를 치고 타자들은 끌어안는게 뭐하세요 싶음 | 08:50 | 52 |
| 15268137 | onair | ㅇㅇㄱ 파울 헐 취소 2 | 08:50 | 97 |
| 15268136 | 잡담 | 기아) 투수할때도 투명하네 6 | 08:49 | 136 |
| 15268135 | onair | ㅇㅇㄱ 아니 | 08:48 | 68 |
| 15268134 | 잡담 | 기아) 도덕적 잣대가 다르겟지만 9 | 08:47 | 188 |
| 15268133 | 잡담 | 기아) 덕분에 알게된 “누구는 누구라도 될 수 있다”는 말 너무 좋다 | 08:46 | 60 |
| 15268132 | 잡담 | 두산) 아 빈이 너무 부담스러워요... 1 | 08:46 | 95 |
| 15268131 | 잡담 | 두산) ㅋㅋㅋㅋㅋㅋㅋㅋ구도 폭력적이야 3 | 08:46 | 164 |
| 15268130 | 잡담 | 삼성) 응원할 때 으르렁 그 사자소리 많이 남발하면 좋겠어 2 | 08:45 | 90 |
| 15268129 | 잡담 | 롯데) 굿모남(੭ ` ∇´)੭(੭ ` ∇´)੭(੭ ` ∇´)੭ | 08:45 | 45 |
| 15268128 | 잡담 | 엘지) 아직도 최악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11 | 08:44 | 193 |
| 15268127 | 잡담 | 삼성) 밑에글 보고 문득 나혼렙 아이스쇼 찾아봤는데 2 | 08:44 | 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