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끼발... 선수 전원을 오스틴으로 복제성공한거 상상해봣는데
194 6
2026.05.10 13:36
194 6
개잘하고.... 개시끄러움

상대타자분들 출루해서1루 2루 3루 진루하실때마다 인사할 것 같고(?)ㅋㅋㅋ 심지어 홈에 들어오실때도 포수 오스틴이 반겨줄것같슨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8 06.19 58,0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96815 onair 삼성) 난 걍 타격이야 서로 점수 그렇게 크게 내지 못하고 있으니 실책이 아른거리네ㅠ 감독 헛짓 곁들여서 20:57 0
15196814 onair 기아) 상우 화이팅 ^ᶘ=و ˃̵ᗝ˂̵=ᶅ^و 20:57 1
15196813 onair 엔씨) 내야 수비 다 빼네 ₍๐•̅ ᴥ •̅๐₎ꔪ ...... 왜 동점인데 수비약화 20:57 0
15196812 onair 두산) 양카가 진짜 팀 다 말아먹네 ㅋㅋ 20:57 5
15196811 onair 엘지) 아 근데 시리즈 첫날이고 잡아야하기도 하고... 1점차인데 상대타순도 빡세사 그래서 바꾼건가 20:56 0
15196810 onair 두산) 유찬이 나간김에 도루를 했어야 20:56 5
15196809 onair 엘지) 나 원래 8무리알러지있는데 올해 개심해진거같음 20:56 15
15196808 onair 엘지) 짖짜 투교지랄이다 20:56 9
15196807 onair 기아) ㄱㅊㄱㅊ 그럴라고 점수 냈지 뭐 첫돼 ㅎㅇㅌ ^ᶘ=و ˃̵ᗝ˂̵=ᶅ^و 20:56 13
15196806 onair kt) 정대 현인 in 20:56 5
15196805 onair 두산) 승민군 혹시 ㅈㅐ롱 하나 부탁해도될까 20:56 16
15196804 onair 롯데) 호영이 진짜 오랜만에 타격감 괜찮았었는데 이제 또 내려간거 아닐까 무서움 20:56 21
15196803 onair 한화) 아 와중에 심우준 피하는거 왤케 숭이 같지ㅋㅋㅋ 20:56 25
15196802 onair 엘지) 주영아 화이팅이야 20:56 6
15196801 onair 엘지) 요새 8무리 너무 자주 쓰는데 1 20:56 10
15196800 onair 두산) 의지 손부상아니야? 또 어디 다쳤어? 20:56 22
15196799 onair 삼성) 우리 8회 누구 나올까? 2 20:56 27
15196798 onair 롯데) 이런 쫄깃한 경기 힘들다 1 20:56 12
15196797 onair 기아) 아카잡자 ^ᶘ=و ˃̵ᗝ˂̵=ᶅ^و 20:56 6
15196796 onair SSG) 걍 던지거라 자신감 갖고 20:5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