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 끝나고 바로 가는 중인데 응원도구가 암것도 없다..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킅 쓱 경기는 선발이 휘어잡고 가는 경기가 아님
- 20:04
- 조회 15
- 잡담
-
- 아니 애초에 표적등판으로 포커스가 가는게 이상해 ㅇㅇ
- 20:04
- 조회 13
- 잡담
-
- 자주만난다고 다 표적은 아님 대표적으로 네일 나균안이 있음
- 20:04
- 조회 15
- 잡담
-
- 다른팀에선 깨지는데 우리팀한텐 잘한다 < 이거 야구방에서 해도 핫게 가지 않음?
- 20:04
- 조회 19
- 잡담
-
- 이거 넘 귀욥다 ㅋㅋㅋㅋㅋㅋㅋ
- 20:04
- 조회 30
- 잡담
-
- SSG) 베니는 아예 바꿀 생각이 없는걸까??
- 20:04
- 조회 7
- 잡담
-
- 롯덬인데 고영표 선수 표적등판이라고 생각안해
- 20:03
- 조회 93
- 잡담
-
- 롯데) 요즘날씨는 시간마다 몇분마다 변해서 예보가 의미가없더라..∧( •́Θ•̀;ก)💦
- 20:03
- 조회 8
- 잡담
-
- 말을 애초에 이상하게 안했으면 될일인데
- 20:03
- 조회 101
- 잡담
-
- SSG) 난 베니도 솔직히 이 팀선수니까 못한다고해도 저렇게 만만한 취급 당하는거 짜증남
- 20:03
- 조회 33
- 잡담
-
- 기아) 감독은 KIA는 지난 주를 최대의 고비로 생각했다. 1위 LG와 2위 KT를 차레로 만나기 때문이었다. 앞선 주에서 솜방망이 탓에 연속 루징시리즈를 했다. 힘겹게 4위를 지키고 있는데 1~2위팀에게 당하면 성적은 급전직하할 수도 있었다. 이 감독은 "이번 주에 올해 운을 모두 가져다 쓰고 싶다"며 어려움을 예상했다.
- 20:03
- 조회 74
- 잡담
-
- SSG) 발화의 요점은 앞에 있지
- 20:03
- 조회 55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자체에 타팀이 뭐라할순 없디 ㅋㅋㅋ 운용자체야 팀마다다른데 지금은 그 문제가 아니지않ㄹ음?
- 20:03
- 조회 39
- 잡담
-
- 근데 저 인터뷰 표적등판이 주된게 아닌데 플이 점점..
- 20:03
- 조회 231
- 잡담
-
- SSG) 캐넌 창원도 갔더라
- 20:02
- 조회 37
- 잡담
-
- 케이티는 선발 자원 여럿이면 그거 조정해서 표적등판 시키는거 같은 느낌 들 때 좀 있긴 함
- 20:02
- 조회 48
- 잡담
-
- 롯데 고영표는 차후에 밈 되어서 강해진 거지 솔직히 FA 전에는 그렇게 크게 생각해본 상성도 아니었음
- 20:02
- 조회 64
- 잡담
-
- 쓱이 그냥 킅 상대로 잘치는거 아닌가
- 20:02
- 조회 69
- 잡담
-
- 걍 입을 털면서 타팀 선수들 굳이 후려치는 개싸가지 워딩이 문제지 표적등판 내로남불은 덤이고
- 20:02
- 조회 4
- 잡담
-
- 저 팀 투수는 다른 팀한텐 잘쳐맞고 다니면서 왜 우리한테만 잘 던지냐 ㅅㅂ
- 20:02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