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이제 지쳤어요 땡벌(땡벌) 🎤꒰( ˘ ᜊ ˘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시도때도 없이 야호 하는거 왤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09:54
- 조회 2
- 잡담
-
- 어제 코엑스 길건너다 틴샘네 가족 봤어
- 09:54
- 조회 31
- 잡담
-
- 정우영 해설 중에 막 한팀 응원하고 그래도 되는 거야?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아님)
- 09:54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이삘민개 오랑이ʕ▰•̀ ⊖ •́▰ʔ
- 09:53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정재가 삼촌 말고 형이라고 부를만하다
- 09:53
- 조회 70
- 잡담
-
- 두산) 이열 이 투샷 너무 좋은데
- 09:53
- 조회 36
- 잡담
-
- ㅇㅇㄱ 저번주 금요일에는 회사에서 아예 축구 단관했다는데 ʕ ꙨꙻᴗꙨꙻ ʔ
- 09:53
- 조회 38
- 잡담
-
- SSG) 짭가나디 많기도해라
- 09:52
- 조회 75
- 잡담
-
- kt) 3아카 잡고 🤙 이게 2아웃일리가 업다!
- 09:52
- 조회 29
- 잡담
-
- 한화) ∧( ꙨꙻᴗꙨꙻ )∧
- 09:52
- 조회 42
- 잡담
-
- 한화) 나도 나도 빔 쏠래 ‧˚₊*̥ ꒰(* ⁰̷̴͈꒨⁰̷̴͈)꒱‧˚₊*̥
- 09:51
- 조회 53
- 잡담
-
- 롯데) 아니 못 잡아도 뛰어다니라고
- 09:50
- 조회 67
- 잡담
-
- 삼성) (모닝뻘글) 진실이 궁금하긴 함 ꒰( ◔ᴥ◔ )꒱
- 09:50
- 조회 80
- 잡담
-
- 삼성) 어제 경기 못 봤는데 3루수 수비는 괜찮았어???
- 09:50
- 조회 65
- 잡담
-
- 한화) 너네 이제 아무때나 빔 쏘는 거 웃기고 귀여움ㅋㅋㅋ
- 09:49
- 조회 77
- 잡담
-
- 롯데) 2루 수비는 역체감이 미침
- 09:49
- 조회 107
- 잡담
-
- kt) 오늘도 쥘매 두탕이겠구나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9:49
- 조회 31
- 잡담
-
- ㅇㅇㄱ 하 남아공엔 박해민 없으면 좋겠다
- 09:49
- 조회 59
- 잡담
-
- 한화) 대전 부사동 덕인데.. 어제랑 똑같아 하늘이
- 09:49
- 조회 64
- 잡담
-
- 롯데) 김 감독은 "최준용은 연투하고 하루 쉬면 다시 연투를 시키지 않으려고 한다. 컨디션 봐 가면서 김원중과 최준용이 돌아가면서 마무리를 해야 한다"며 불펜에 여유가 없다고 진단했다.
- 09:48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