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수원도 진짜 가깝긴 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196531044 무명의 더쿠 | 05-10 | 조회 수 517 나는 wls이라 지켜만봄^ᶘ=つ⌓˂̣̣̥=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