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잡담 고척 박곰경기 6회 이후에 아츄 먹으러 가면 20분 넘게 줄서야해
10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6 | 06.19 | 58,0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21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61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3747 | onair | 삼성) 아즈야 제발 웃으면서 가법게 | 20:07 | 1 |
| 15193746 | onair | 삼성) 난 홈런 안바래 ㅠㅜ 고급만 쳐줘 | 20:07 | 0 |
| 15193745 | onair | 삼성) 최대 혼죽만 부탁해 | 20:07 | 2 |
| 15193744 | onair | 엘지) 난 상위타순이라 잘던지던 장현식 올릴줄... | 20:07 | 9 |
| 15193743 | onair | 삼성) 멀리라도 쳐 | 20:07 | 8 |
| 15193742 | onair | 롯데) 고 항상 황이 저렇게 잘나가면 내뜬으로 분위기 찬물오짐ㅅㅂ | 20:07 | 6 |
| 15193741 | onair | 키움) 아니 저기까지 쳐줬는데 이걸 못들어오면 | 20:07 | 29 |
| 15193740 | onair | 롯데) ㅇㅇㅇ (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 20:07 | 3 |
| 15193739 | onair | 삼성) 불펜 투수분 처음뵙네 | 20:07 | 14 |
| 15193738 | onair | 엘지) 리오스라고???? 아 개무서움 | 20:07 | 13 |
| 15193737 | onair | 삼성) 만루홈런이면 동점임 ꒰( ◕ᴥ◕ )꒱ | 20:07 | 4 |
| 15193736 | onair | 키움) 아니 소리 못듣는중인데 왜 안 뜀? | 20:07 | 14 |
| 15193735 | onair | 삼성) 아즈야 걍 내야수 키만 넘겨주면 두명이 들어온다 굳이 띄우려고 하지 마라 | 20:07 | 7 |
| 15193734 | onair | 키움) 멀리서찍으니까 존나멀어서 더어이없음 1 | 20:07 | 51 |
| 15193733 | onair | 삼성) 아즈야 보여줘 ꒰( و ˃̵ᗝ˂̵ )꒱و | 20:07 | 2 |
| 15193732 | onair | kt) 파울 | 20:07 | 6 |
| 15193731 | onair | 한화) 진짜 공격이닝 보면 너무 못한다는 생각밖에 안들어 | 20:07 | 12 |
| 15193730 | onair | 엘지) 오스야 너가보여줄시간이다 | 20:07 | 18 |
| 15193729 | onair | 삼성) 아즈야 치기싫으면 혼자죽어 제발 | 20:07 | 10 |
| 15193728 | onair | 삼성) 차근차근 따라가면 된다 ꒰( و ˃̵ᗝ˂̵ )꒱و | 20:07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