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
잡담 문학가면 난 맨날 외야만 갔는데... 그 이유 말해주긴 좀 민망하고 부끄러워
32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8 | 06.22 | 22,33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61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1467 | onair | 엘지) 벌써 3호야? | 19:19 | 0 |
| 15191466 | onair | 엔씨) 잔루만루 너무 싫어 진짜 싱ㄹㅎ어 | 19:19 | 0 |
| 15191465 | onair | 엘지) 진지하게 10-10 가능해보임 (♧ꙨꙻᴗꙨꙻ )(☆ꙨꙻᴗꙨꙻ ) | 19:19 | 0 |
| 15191464 | onair | 엘지) 너네 너무 화들짝 놀라는거 아니니 | 19:19 | 0 |
| 15191463 | onair | 롯데) 어쩌라고 막았잖아ㅅㅅㅅㅅㅅㅅ | 19:19 | 1 |
| 15191462 | onair | 엔씨) 아니 1사 만루를 이렇게 | 19:19 | 5 |
| 15191461 | onair | 한화) 우리 이 색감 좋은데 🌸🧨🪖⁺◟( • ө • )◞⁺🪖🧨🌸 | 19:19 | 1 |
| 15191460 | onair | 롯데) 휴 점수 내러가자 | 19:19 | 2 |
| 15191459 | onair | 롯데) 1사 만루를 이겨냄?????????????? 그럼 오늘은 된다 | 19:19 | 6 |
| 15191458 | onair | 기아) 나스타 투런 타구음 소리 쩐다 ^ᶘ=੭˃̵ᗜ˂̵=ᶅ^੭⁾⁾ | 19:19 | 25 |
| 15191457 | onair | 롯데) 웅세야 너무 잘했다ㅠㅠ | 19:19 | 6 |
| 15191456 | onair | 롯데) 앞에 워낙 슈퍼스겜을 해서 4회 저난리가 났는데 투구수 달랑 50여개 | 19:19 | 5 |
| 15191455 | onair | 엘지) 우리 햄런 나오고 진적이 있나? | 19:19 | 12 |
| 15191454 | onair | 롯데) ㅅㅈㅎ 바람 얶까였어 ㅠ | 19:19 | 8 |
| 15191453 | onair | 엘지) 역시 좌타의 자존심 좌타 대장 | 19:19 | 4 |
| 15191452 | onair | 엔씨) 그려.. | 19:19 | 17 |
| 15191451 | onair | 엘지) 햄리런(♧ ⚆ᗝ⚆)(☆ ⚆ᗝ⚆) | 19:19 | 18 |
| 15191450 | onair | kt) 혹시 살이빠져서 힘이 좀 떨어질수있나? | 19:19 | 20 |
| 15191449 | onair | 두산) 오늘 이기고 내가 한 생각 카테에 공유하고싶다 두산아 1 | 19:19 | 30 |
| 15191448 | onair | 엘지) 박햄 일요일에 못쳐서 오늘 쳤다네요 1 | 19:19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