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이겨 (๑•᷅ᗝ•᷄๑)و🪄 ̑̑˂ᵒ͜͡ᵏ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넉넉하게 1위 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2위팀이 19연승하면서 정규경기 마지막 시리즈까지 아모른직다 될 수도 있는거임
- 10:44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아이폰 잠금화면 시계가 한쪽으로 밀려남
- 10:43
- 조회 8
- 잡담
-
- 작년은 이시기에 7위팀도 승률이 5할이 넘고 그랬어
- 10:43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원태 로테 밀려서 8일만에 올라오고 이럴때 더 안 좋던데
- 10:42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어제 참치 블로킹쇼 진짜 뭔 골키퍼같닼ㅋㅋㅋㅋㅋㅋㅋ
- 10:42
- 조회 21
- 잡담
-
- 올해 1위팀 승수 쌓는 페이스가 체감보다 빠르던데
- 10:42
- 조회 108
- 잡담
-
- 엘지) 니네 안 산다며
- 10:42
- 조회 25
- 잡담
-
- 작년엔 키움이 너무 못해서 나머지가 빡빡했음
- 10:41
- 조회 119
- 잡담
-
- 올스타전 말이야 6시시작이던데 앞에행사는 언제부터해?
- 10:41
- 조회 64
- 잡담
-
- 걍 작년 순위표랑 올해 순위표 보면 작년이 엄청 치열했음
- 10:40
- 조회 213
- 잡담
-
- 엘지) 키보드 일단 샀는데 배열이 넘 마음에 안 들어
- 10:40
- 조회 84
- 잡담
-
- 작년보면 모른다... 하기엔 작년 같은 일이 10년에 한 번 있을까말까 한 해임
- 10:40
- 조회 165
- 잡담
-
- ƪ( ᵕΘᵕ ƪ) 염사짜 (ʃ ᵕᗜᵕ )ʃ 짜가리 ƪ( ᵕΘᵕ ƪ) 아이아이야 (ʃ ᵕᗜᵕ )ʃ
- 10:39
- 조회 20
- 잡담
-
- 올해가 그냥 평범한 축이고 사실 작년이 특이했던거임ㅋㅋㅋㅋ
- 10:39
- 조회 59
- 잡담
-
- 지금 1~3위는 가을야구 간다 정도는 공감인데 순위가 확정적이라는 말은 ㅈㄴ알못같음
- 10:39
- 조회 185
- 잡담
-
- 키움) 어디서 올시즌 우리가 뛴 팀도루보다 건희가 잡은 도루 개수가 더 많다는걸 봐버림
- 10:39
- 조회 27
- 잡담
-
- ㅇㅇㄱ 우리 회사가 좀 자유롭긴 해도
- 10:39
- 조회 50
- 잡담
-
- 엔씨) 주간 메디컬 리포트
- 10:38
- 조회 63
- 잡담
-
- 한화) 근데 난 노시환대로 생각하는거 좋은거같어
- 10:38
- 조회 76
- 잡담
-
- 상반기 3강 팀 가을 못 가는 경우 거의 없다 보면 됨 최근 몇년동안 한팀 아님?
- 10:38
- 조회 1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