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그리고 오태양 대타 도태훈도 이상함.... https://theqoo.net/kbaseball/4196173049 무명의 더쿠 | 05-09 | 조회 수 114 타격 자체는 태양이가 더 나을껀데...도태 2군에서도 잘 못 치고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