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은 조은것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짐승 은퇴식 티켓팅 겪어보고 느꼈어 ૮₍ ›´-`‹ ₎ა
- 11:24
- 조회 0
- 잡담
-
- 기아) 불안형랑이 안정형기아타이거즈 이 만남 영원하길...
- 11:24
- 조회 0
- 잡담
-
- 두산) 기대안할려고 하는데... 어쩌면 드라마틱하게 바뀔지도...?
- 11:24
- 조회 2
- 잡담
-
- 두산) 종성이 적시타
- 11:24
- 조회 10
- onair
-
- 기아) 준수 규정타석 되나?
- 11:24
- 조회 6
- 잡담
-
- 기아) 이날 불펜 대기하며 경기를 본 투수 정해영도 “양현종 선배님이 미팅 소집하신 것은 처음이었다.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하셨다”며 “다 맞는 얘기만 하셨다. 항상 그러려고 생각하고 경기장에 나가지만 오늘은 선배님 얘기 듣고나서 전부 더욱 더 뭉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 11:23
- 조회 53
- 잡담
-
- 두산) 준순이 적시타
- 11:23
- 조회 58
- onair
-
- 두산) 마음 같아선 순석승 여기 걍 345 시키고 양카는 하위로 보내버리고 싶은
- 11:23
- 조회 12
- 잡담
-
- 스포티비 정후선수 6월 하이라이트 해주길래 보는중인데
- 11:23
- 조회 12
- 잡담
-
- 기아) 감자 광새 배터리 어제 처음이었지?
- 11:23
- 조회 21
- 잡담
-
- 기아) 각성의날은 구아바디가 ㄹㅇ 무서웠어^ᶘ=◔ᴗ◔=ᶅ^
- 11:23
- 조회 56
- 잡담
-
- kt) 야 시발 민성이 얼굴에 공 맞음
- 11:22
- 조회 97
- 잡담
-
- 기아) 아 진짜 각성의날 포수 타팀김태군이네
- 11:22
- 조회 106
- 잡담
-
- 한화) 퓨쳐스 1회
- 11:21
- 조회 97
- 잡담
-
- 기아) 내가 이번주에가지만 625때 경기 기대하겠어
- 11:21
- 조회 74
- 잡담
-
- 기아) 팬들은 토요일 잊자.. ^ᶘ=-̥̥᷄ _ -̥̥᷅ =ᶅ^ 했는데
- 11:21
- 조회 79
- 잡담
-
- 롯데) 근데 진지하게 홈에서 5연승 해주면 믿어줄게
- 11:20
- 조회 99
- 잡담
-
- 한화) 아바디 첫타석은 볼넷 출루
- 11:20
- 조회 70
- onair
-
- 한화) 챈성 퓨 뛴다
- 11:20
- 조회 76
- 잡담
-
- 기아) 아 짹에서 엉크크랰ㅋㅋㅋㅋㅋㅋㅅㅂ
- 11:20
- 조회 1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