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점차승부 나 너무 힘들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근데 최근 역전패도 다 예상가능한 역전이었음
- 16:51
- 조회 8
- 잡담
-
- 두산) 양석환 이제 2군성적은 의미없어보여
- 16:51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선수가 잘하면 좋은데 극단적으로 못해서 빨리 내린 게 나은 상황이 되다니
- 16:51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이번주 화일 직관가는데 둘다 올러야?
- 16:51
- 조회 15
- 잡담
-
- 한화) 난 순페 해설때 제일 웃긴게
- 16:51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찬호야 그렇게 됐다
- 16:50
- 조회 120
- 잡담
-
- 두산) 감코도 큰결심햇네
- 16:50
- 조회 102
- 잡담
-
- 빅이랑 또리도 많이 용됐네
- 16:50
- 조회 79
- 잡담
-
- 기아) 이번주에 두번째 직관 가는데 두근두근
- 16:50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자꾸 선수들 아기가 드랩을 하네 선수가 됐네 이럴때 세월을 실감한다 ʕ •́Ⱉ•̀;กʔ💦
- 16:49
- 조회 76
- 잡담
-
- 키움) 이제 와일스인가 와일드인가 올때 안됏어?
- 16:48
- 조회 82
- 잡담
-
- SSG) 근데 지훈이 체력때문에 더 못해지고있는건 아님
- 16:48
- 조회 66
- 잡담
-
- kt) 우리집에 있는 슬로건들..
- 16:48
- 조회 30
- 잡담
-
- 한화) 거푸집 얼라들 보니까 시환이 딸이 예쁠 관상이라던 카테 말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8
- 조회 68
- 잡담
-
- 한화) 근데 해캐들 멩이 진짜진짜 귀여워함
- 16:48
- 조회 76
- 잡담
-
- 한화) 얘들아 오늘 야푸로 한우 어때
- 16:48
- 조회 63
- 잡담
-
- 롯데) 창섭매기 지난주 도로 끼어드는 차들 다 끼워줬대 마음에 평화가 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100
- 잡담
-
- 두산) 첫날 2루타 말고는 2군에서 땅볼만 계속 치던 그거랑 크게 다를게 없긴했어
- 16:47
- 조회 78
- 잡담
-
- kt) 나 태현쌤 보고 주말에 위즈샵 가서 모자 하나 샀어ㅋㅋ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37
- 잡담
-
- kt) 근데 우리 엠블럼? 마크? 간지있어서 모자로 나오몃 디게 이쁨
- 16:46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