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강민이 계속 이강인되는거 ㄱㅇㄱ
- 17:02
- 조회 2
- 잡담
-
- 롯데) 나승엽은 연습때 잘 친다 <- 이거보자마자 너무 짜증남ㅂㄱㅋㅋㄱ
- 17:02
- 조회 1
- 잡담
-
- 엘지) 뭔 대형 병크를 친것도 아니고 언급만 했다고 이 난리가
- 17:02
- 조회 5
- 잡담
-
- 롯데) 연습 때 진짜 잘 친다? 장난치나~!~!~!~! 걍 실전에서 잘 치라고 ㅁㅊ
- 17:02
- 조회 20
- 잡담
-
- 엘지) 3. 무명의 더쿠 17:00 ㄹㅇ 그때가서 얘기합시다 끝
- 17:02
- 조회 39
- 잡담
-
- 엘지) 염감 인터뷰는 문제 없는 인터뷰인데 카테에서 플탄 건 이해감
- 17:02
- 조회 52
- 잡담
-
- 엘지) 이래서 그냥 쟤를 다 잊고 살아야된다니까 ㅋㅋ
- 17:02
- 조회 47
- 잡담
-
- 롯데) 배탈난채로 150 던지는거 대단하다
- 17:02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찬의 지타 퐁당퐁당 갠적으로 맘에 안들어하고 있었는데 체력이슈는 생각 못했네
- 17:02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예스한테 너무 고맙다... 진짜 전경기 출장하면서 지타도 거의 못주는데ㅠㅠ
- 17:01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민석이 변화 안주겠단건 선발쓰겠단거니까 세웅이 말소 기대해봐도 되겠지
- 17:01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승민이 보면 역시 프로는 기회가 왔을때 잡는 선수가 최고인듯
- 17:01
- 조회 36
- 잡담
-
- 엘지) 김범석을 싫어하던말던 니맴인데 감독이 언급못할것도 아니라곸ㅋㅋㅋㅋㅋ
- 17:01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셋이란 말을 누가 씀; 늙크크 아니면 안씀
- 17:01
- 조회 75
- 잡담
-
- 한화) 걍 존나 마음에 안듦 백호도 주루하다 다쳤는데 기어코 다음타석 서게 하고
- 17:01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슬리야 예민하다고 해서 미안해
- 17:01
- 조회 21
- 잡담
-
- 롯데) 그래 슬리는 책임감 있는 모습만 봤었는데
- 17:01
- 조회 27
- 잡담
-
- SSG) 정이 일단 훈련함
- 17:01
- 조회 52
- 잡담
-
- 롯데) 돔인데 왜저리 땀을 흘려 용투가 왜이렇게 예민해 했는데
- 17:01
- 조회 41
- 잡담
-
- kt) 얘들아 잠시만. 허남준 우리 시구 왔었네?
- 17:00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