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흠.. 카스트로 볼수록 좋으네.. 우선 희플이든 만루든 해달라는거 다 해주고 얼라들한테도 좋은영향이고
- 10:06
- 조회 4
- 잡담
-
- 삼성) ㅇㅅㅅ 카카오 톰과제리 콜라보 졸귀다
- 10:06
- 조회 17
- 잡담
-
- 잠실야구장 벌레 없을때가 언제쯤이야???
- 10:06
- 조회 6
- 잡담
-
- 기아) 재현이 3루타 반응까지 볼 수 있어서 다행이다
- 10:05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카스트로가 타격 의견 마니 주나보다 다른 애들 선수들도 물어보면 많이 알려준대
- 10:05
- 조회 23
- 잡담
-
- 롯데) 감독은 파볼러나 좌완이 나타나면
- 10:05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작년에도 이맘때쯤 성적이 좋긴 했는데
- 10:05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엥? 어제 나 6회에서 난장판 나는거 보고 껐는데 현준이가 나왔어???
- 10:05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아쿼 공던지는걸 본적이없는데 벌써 별로라고 단정지으면 어캄ㅋㅋㅋ
- 10:05
- 조회 21
- 잡담
-
- 비즈공예 동아리 멤버들 볼때마다 비즈공예 뽐뿌와 ^ᶘ=◕ᴗ◕=ᶅ^
- 10:05
- 조회 13
- 잡담
-
- 엔씨) 그래도 대체 선발 중 한경기는 이길 줄 알았지
- 10:04
- 조회 19
- 잡담
-
- 기아) 비하인드 보는데 카스 진짜ㅋㅋㅋ타코 같자늠ㅋㅋㅋㅋ
- 10:04
- 조회 56
- 잡담
-
- 두산) 주자상황별 주간타율
- 10:03
- 조회 47
- 잡담
-
- 엔씨) 근데 밑에 우리 2군 구장으로 쓰면 좋겠다잉 ㅠ
- 10:03
- 조회 36
- 잡담
-
- SSG) 로케가 ૮₍◕ᴥ◕₎ა
- 10:02
- 조회 50
- 잡담
-
- 롯데) 세웅이 불펜이야기는 기자가 먼저 물어본거고 감독은 쓸생각없다했음
- 10:02
- 조회 70
- 잡담
-
- 두산) 근데 ㅈㅈ하게 난 홈런 네방째에는 헛웃음나옴
- 10:02
- 조회 56
- 잡담
-
- 두산) 나 이번시리즈 진짜 여러가지로 개바빠서 하나도 못봤는데 ꉂꉂʕ •̅𐃬•̅ ʔꉂꉂʕ •̅𐃬•̅ ʔ
- 10:02
- 조회 26
- 잡담
-
- 두산) 금토일 직관러는 ʕ •̅ ᴥ •̅ ʔ
- 10:02
- 조회 36
- 잡담
-
- 기아의 한준수 워어ㅓ어어어어 ♬”٩꒰( ٩ • Ⱉ • )꒱♪꒰( • Ⱉ • و)꒱و“♬
- 10:02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