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삼성) 울 엄마아빠 욱자 어제 8회에 잡은 타구도 그렇고 방금타구 보시더니
134 2
2026.05.09 17:50
134 2
쟈는 평생을 저 긴 팔다리로 살았을텐데 아직도 적응이 안된거같다고 

갓 태어난 기린같대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06.21 32,9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7,02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50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814 잡담 SSG) 사실 크롭으로 입고싶으면 그냥 키즈사이즈를 사면되긴해... 14:45 5
15188813 잡담 솔직히 이미 낸거 고치진 않을거같고 14:45 29
15188812 잡담 기아) 갸티비 보고있으면 우리팀 걍 다 말 많은듯.. 14:45 9
15188811 잡담 크롭 유니폼이라고 팔았어도 같은 가격이면 이것들이 장난하나 할텐데 14:45 27
15188810 잡담 기아) 근데 최근에 햄종 봤을때도 딱..히 막 철든.. 느낌.. 은 아니.. 2 14:44 26
15188809 잡담 우리팀은 저런거 나올때 걍 크롭이라하고 가격도 좀 쌌는데 14:44 28
15188808 잡담 차라리 강아지용 유니폼을 같이 냈으면 감다살이었을거 같다 14:44 15
15188807 잡담 SSG) 강이지옷으로 오해하는 팬들 한둘이 아닌게 웃안웃 5 14:44 143
15188806 잡담 ㅇㅇㄱ 아빠가 갑자기 8월 오사카는 어떨까 이래서 존나 두손두발 들고 말리러 다녀옴 1 14:44 31
15188805 잡담 아무리 옷은 체형따라 다르다지만 일반적으로 총장 43을 여성용 유니폼이라고 하진 않지 14:44 24
15188804 잡담 엘지) ㅇㅇㄱ 요즘 백수라 조카 돌보면서 알게된 노래가 은근 중독적이라 혼자 있을때 무심코 흥얼흥얼 거리는 중 14:44 31
15188803 잡담 유니폼 만들다가 천이 부족했나 의심되는 기장이잖아... 14:43 18
15188802 잡담 한화) 올해는 진짜 날씨운도 안붙는다 챈성 문경경기를 하고 주말 경기가 우취됐어야했는데 ㅠㅋㅋ... 3 14:43 34
15188801 잡담 크롭으로 나온 게 아니라 여성용으로 나왔다고?? 14:43 30
15188800 잡담 여성용이라는 말에서 오는 알 수 없는 불쾌감... 7 14:43 133
15188799 잡담 SSG) 있자나 우리 모바일티켓 1 14:43 31
15188798 잡담 기아) 근데 진짜 기아 달고 한 모든 우승에 다 함께한 게 현종이밖에 없네 14:43 36
15188797 잡담 저 여성용 치어들이 입고 춤추면 팔만 들어도 바로 숭해지겠는데... 아예 안에 민소매 입고 풀고 추면모를까... 14:43 21
15188796 잡담 엘지) 어제 정용이 인터뷰 보니까 우리팀 선수들이 팀으로서 승부욕이 강하대 1 14:43 43
15188795 잡담 총장 43은 크롭이지... 나 키작은데 총장 50이 골반뼈 선 기장임 14:43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