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오늘 팀내 홈런 1위 타자 나오면 1만원권 깊티 나눔함 2명

무명의 더쿠 | 05-09 | 조회 수 1602
페라자 문현빈 강백호 노시환 허인서


누가 칠지 적어줘~ 맞춘 사람1명, 참여자 1명


깊티 원하는 걸로 1만원권 나눔함 2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8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얘들아 야구장에 귀신많다는거 진짜일까
    • 01:56
    • 조회 1439
    • 잡담
    24
    • 두산) 민석이 인스스ㅋㅋㅋㅋㅋ
    • 00:38
    • 조회 2271
    • 잡담
    54
    • 기아) 하ㅅㅂ 이제 타팀선수여서 언급해도 되나 싶긴한데 박차노 존나 웃겨서ㅠㅠㅠㅠㅠ
    • 06-24
    • 조회 3978
    • 잡담
    51
    • 엘지) 근데 저 보정 잔뜩 문보경 사진 진짜 별로임 ai같아서 좀 불쾌해 ㅋㅋ
    • 06-24
    • 조회 2869
    • 잡담
    30
    • 롯데) 김원중 오늘 출근길
    • 06-24
    • 조회 3576
    • 잡담
    61
    • 엘지) 누구세요.....??
    • 06-24
    • 조회 3583
    • 잡담
    34
    • 롯데) 야구하랬더니 둘이 춤판벌임
    • 06-24
    • 조회 3878
    • 잡담
    64
    • 두산) 선제 결승포 김민석 코멘트 비록 올스타 BEST12에는 포함되지 못했지만 내 생각보다 너무 많은 팬 투표를 받았다. 결과를 떠나 팬분들의 투표만으로도 정말 큰 선물이다. 언제나 감사드린다. 그 소중한 투표가 아깝지 않은 선수가 될 수 있도록 그라운드 안팎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 06-24
    • 조회 1588
    • 잡담
    40
    • SSG) 민준이 수제 로고 제일 웃긴점은
    • 06-24
    • 조회 2019
    • 잡담
    37
    • 롯데) 나승엽 도박도박 하지 말고 또박또박 말해라
    • 06-24
    • 조회 3484
    • onair
    62
    • 두산) 너네도 우리 재슥이 잘하면 좋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6100017 무명의 더쿠 | 21:53 | 조회 수 58
    • 06-24
    • 조회 1259
    • 잡담
    25
    • 롯데) 뉴빈데 7연승 대단한거야?
    • 06-24
    • 조회 2274
    • 잡담
    26
    • 롯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나 가족사진 찍을때 슬금슬금 걸어나와서 찍었대 ㅋㅋ
    • 06-24
    • 조회 2645
    • 잡담
    47
    • 기아) 태형이 말인데... 내심 얼라투수인데 올해 선발 불펜 와리가리하는 거 속상할 수 있다고 보거든?
    • 06-24
    • 조회 3056
    • 잡담
    56
    • 두산) 안녕하세요두산베어스입니다올스타잘부탁드립니다 🙇 올스타전 홍보 영상 비하인드 [베어스티비]
    • 06-24
    • 조회 1624
    • 스퀘어
    30
    • 롯데) 구단수훈 현도훈 나
    • 06-24
    • 조회 1737
    • 잡담
    29
    • SSG) 얼라야ㅋ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1688
    • 잡담
    31
    • 기아) 요즘 경기력만 보면 ㄹㅇ 우 두글자 가능해보여 ^ᶘ=◕ᴗ◕=ᶅ^
    • 06-24
    • 조회 1735
    • 잡담
    41
    • 엘지) 우리 4겜차됏다
    • 06-24
    • 조회 2058
    • 잡담
    35
    • 엘지) 오스틴 케이크 먹는 거 ㄱㅇㄱㅠㅠㅠㅠㅠ
    • 06-24
    • 조회 2002
    • 잡담
    4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