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근데 난 집에서만 보고 있는데 왜 이렇게 힘드냐
48 1
2026.05.09 14:29
48 1

미친 공중파야...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7 06.19 52,5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1,4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5,07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50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569 잡담 와 근데 하현승 미국갈줄 알았는데 안가는게 진짜 크다 13:03 0
15188568 잡담 앞으로도 지금처럼 가을야구 고정 없이 골고루 갈 것 같어 ?? 13:02 5
15188567 잡담 한화) 투표 마감 57분전!!!( و ˃̵ ꃪ ˂̵ )و 13:02 2
15188566 잡담 한화) 비더레 누구 했어? 1 13:02 6
15188565 잡담 7위가 제일 구림 13:02 56
15188564 잡담 롯데) 미남이다 미남 (੭ ` ∇´)੭(੭ ` ∇´)੭(੭ ` ∇´)੭ 13:02 35
15188563 잡담 드랩에 따라 다르긴 함, 드랩 풀 좋은 해+상위지명 애들이 미국 안가면 7위할 바에야 9~10위가 나은데 풀 그저그러면 조금이라도 위인게 좋고 13:01 27
15188562 잡담 서울고 김지우 피지컬 진짜 좋다 1 13:01 47
15188561 잡담 롯데) ㅅㅂ 이 트윗 보고 우는 중 13:01 121
15188560 잡담 8-6 자주하면 진짜 노잼임 ㅠ 1 13:00 108
15188559 잡담 한화) 얘들아나설레 1 13:00 91
15188558 잡담 롯데) 호준이 뭐해? 얼딩이야? ㅋㅋㅋ 13:00 25
15188557 잡담 갈야 하면 할수록 늘어? 예를 들어 작년 플옵 간 팀이 올해 코시 간다거나 4 13:00 73
15188556 잡담 두산) 일단 한경기 한경기 이기고 간다는 생각으로 잘 해줬으면 13:00 25
15188555 잡담 기아) 옷사주는게너무웃긴뎈ㅋㅋㅋㅋ 2 13:00 96
15188554 잡담 둥둥섬일때가 제일 재미 없는 거 같음 16 12:59 261
15188553 잡담 투수 황금팜으로 유명했던 25 드래프트에서 가장 빠르게 통산 전쟁 누적 2 이상 기록한 건 12:59 90
15188552 잡담 가을야구는 그게와카딱이여도 12:59 56
15188551 잡담 당연히 최대어가 우리팀에 오면 좋겠지 1 12:59 82
15188550 잡담 드랩 먼저 뽑는다고 우승하는것도 아니라 3 12:58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