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둥이들 웃긴 점
129 1
2026.05.09 14:02
129 1

아무도 햄장 대타로 나올 거란 생각은 안 함

대수비로 나오겠지 or 대주자로 나오겠지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0 06.19 54,9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7,02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50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838 잡담 의류 그나마 탑텐 사이즈가 양심적이드라 14:49 10
15188837 잡담 엘지) 투표 끝났어?? 1 14:49 12
15188836 잡담 아니 크롭을 굳이 여성용으로 칭하면서 가격을 똑같이 받는게 기분이 나쁜데 14:49 3
15188835 잡담 크롭으로 팔거면 옆도 좀 쳐내서 핏을 맞추지 너무 반갈한 느낌 14:49 5
15188834 잡담 난 여성용으로 낸게 돈 벌려고 머리 굴린 티나서 좀 짜침 14:49 8
15188833 잡담 하필 유니폼이라 재질도 붙는게 아닌데 기장만 짧고 품은 겁나 넓어서 가슴 좀만 커도 바로 붕 뜰거 같음 14:49 13
15188832 잡담 진짜 딴소리지만 크롭이라고 하기엔 요즘 저런 크롭 안입지 않나싶어요 14:49 24
15188831 잡담 아니 진지하게 팔들면 가슴 밑에 부분 다 보일것같은데 14:49 11
15188830 잡담 걍 여성용이라고 이름 붙여서 크랍 유니폼 내놓고 유니폼 천 존나 안쓴건 보이는데 동일 가격인게 짜증남 14:49 8
15188829 잡담 한화) 올스타 상규 감추로라도 갔음 좋겠다 14:48 19
15188828 잡담 근데 저걸 모델 샷도 없이 저렇게 옷 만 찍어서 올림? 2 14:48 76
15188827 잡담 두산) 명진아 작년에 올스타 가서 다행이구나 14:48 33
15188826 잡담 뭐 신경써서 패턴이라도 다르게 한거면 몰라 상품사진 보니까 ㄹㅇ 일반용 반으로 잘라놓은건데 1 14:48 49
15188825 잡담 엔씨) 한별아................ 1 14:48 43
15188824 잡담 ㅇㅇㄱ근데 요즘 나오는 여자옷 사이즈 다 너무 작아.. 5 14:48 57
15188823 잡담 여성용 크롭사이즈 80,85뿐인데 85 기장이 44.5임 14:48 45
15188822 잡담 80-85 사이즈 살때는 좀 핏되게 입고 싶어서 사는건데 14:48 32
15188821 잡담 크롭을 하려면 핏을 맞추던가 통을 저렇게 하려면 좀 더 길게하던가 1 14:48 57
15188820 잡담 두산) 볼수록 박씨 듀오가 무리한 거 같다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1 14:47 35
15188819 잡담 두산) 올스타릴스 외야 재능이 넘사벽이네 1 14:47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