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우셔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뭐 신경써서 패턴이라도 다르게 한거면 몰라 상품사진 보니까 ㄹㅇ 일반용 반으로 잘라놓은건데
- 14:48
- 조회 1
- 잡담
-
- 엔씨) 한별아................
- 14:48
- 조회 10
- 잡담
-
- ㅇㅇㄱ근데 요즘 나오는 여자옷 사이즈 다 너무 작아..
- 14:48
- 조회 8
- 잡담
-
- 여성용 크롭사이즈 80,85뿐인데 85 기장이 44.5임
- 14:48
- 조회 25
- 잡담
-
- 80-85 사이즈 살때는 좀 핏되게 입고 싶어서 사는건데
- 14:48
- 조회 15
- 잡담
-
- 크롭을 하려면 핏을 맞추던가 통을 저렇게 하려면 좀 더 길게하던가
- 14:48
- 조회 29
- 잡담
-
- 두산) 볼수록 박씨 듀오가 무리한 거 같다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4:47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올스타릴스 외야 재능이 넘사벽이네
- 14:47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근데 나 전에 백화점갔는데 저런 사이즈 옷 걸려있어서 '와 여기 엄마랑 애기랑 같이입는덴가봐'하고 친구한테 속삭였는데 매장직원분이 성인용이세요 한적있음
- 14:47
- 조회 70
- 잡담
-
- 크롭=여성용/가격같음 이걸 같이 한다는거에서 기분 나쁨ㅋㅋ
- 14:47
- 조회 28
- 잡담
-
- SSG) 율무가 입으면 딱일거 같이 생김
- 14:47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제가 원래 생각이 없어요
- 14:46
- 조회 71
- 잡담
-
- SSG) 도그데이때 저런 옷 입은 댕댕이들 많이 봄
- 14:46
- 조회 34
- 잡담
-
- 엘지) 저 보넥도 응원가 주헌이가 숏츠 찍을 확률 얼마일까?
- 14:46
- 조회 29
- 잡담
-
- SSG) 골든리트리버가 입으면 딱일거같은데
- 14:45
- 조회 90
- 잡담
-
- ㄹㅇ강아지옷인데.. 그것도ㅠ대형견은 작아서 못입을듯
- 14:45
- 조회 317
- 잡담
-
- 기아) 그냥 마킹지만 사도 선수한테 용돈이 가?
- 14:45
- 조회 112
- 잡담
-
- SSG) 사실 크롭으로 입고싶으면 그냥 키즈사이즈를 사면되긴해...
- 14:45
- 조회 72
- 잡담
-
- 솔직히 유니폼 이미 낸거 고치진 않을거같고
- 14:45
- 조회 85
- 잡담
-
- 기아) 갸티비 보고있으면 우리팀 걍 다 말 많은듯..
- 14:45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