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오지환도 휴식 주면서 나오니까 ㄱㅊ아지는 거 같음
227 5
2026.05.09 00:17
227 5

제발 출전횟수 조절해 그래야 같이 살지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9 06.19 54,2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7,02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50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807 잡담 기아) 근데 최근에 햄종 봤을때도 딱..히 막 철든.. 느낌.. 은 아니.. 14:44 0
15188806 잡담 우리팀은 저런거 나올때 걍 크롭이라하고 가격도 좀 쌌는데 14:44 13
15188805 잡담 차라리 강아지용 유니폼을 같이 냈으면 감다살이었을거 같다 14:44 4
15188804 잡담 SSG) 강이지옷으로 오해하는 팬들 한둘이 아닌게 웃안웃 14:44 47
15188803 잡담 ㅇㅇㄱ 아빠가 갑자기 8월 오사카는 어떨까 이래서 존나 두손두발 들고 말리러 다녀옴 14:44 19
15188802 잡담 아무리 옷은 체형따라 다르다지만 일반적으로 총장 43을 여성용 유니폼이라고 하진 않지 14:44 12
15188801 잡담 엘지) ㅇㅇㄱ 요즘 백수라 조카 돌보면서 알게된 노래가 은근 중독적이라 혼자 있을때 무심코 흥얼흥얼 거리는 중 14:44 16
15188800 잡담 유니폼 만들다가 천이 부족했나 의심되는 기장이잖아... 14:43 14
15188799 잡담 한화) 올해는 진짜 날씨운도 안붙는다 챈성 문경경기를 하고 주말 경기가 우취됐어야했는데 ㅠㅋㅋ... 1 14:43 22
15188798 잡담 크롭으로 나온 게 아니라 여성용으로 나왔다고?? 14:43 28
15188797 잡담 여성용이라는 말에서 오는 알 수 없는 불쾌감... 4 14:43 73
15188796 잡담 SSG) 있자나 우리 모바일티켓 1 14:43 28
15188795 잡담 기아) 근데 진짜 기아 달고 한 모든 우승에 다 함께한 게 현종이밖에 없네 14:43 29
15188794 잡담 저 여성용 치어들이 입고 춤추면 팔만 들어도 바로 숭해지겠는데... 아예 안에 민소매 입고 풀고 추면모를까... 14:43 16
15188793 잡담 엘지) 어제 정용이 인터뷰 보니까 우리팀 선수들이 팀으로서 승부욕이 강하대 1 14:43 28
15188792 잡담 총장 43은 크롭이지... 나 키작은데 총장 50이 골반뼈 선 기장임 14:43 26
15188791 잡담 SSG) 아니 크롭 낼수는 있음 수요 있을수도 있잖아 2 14:43 92
15188790 잡담 SSG) 아니 나 잠깐 보고 강아지옷인줄 알았어 ૮₍ -᷅ ﻌ -᷄ ?₎ა 2 14:42 40
15188789 잡담 우리팀 키즈 젤 작은 총기장이 55긴 해 14:42 55
15188788 잡담 >여성용<을 크롭으로 내면서 가격은 똑같이 받는거? 1 14:42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