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한번 치는데 치는 거도 단타면 쓰는 게 이상한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랑이들아 올드 유니폼 올해 초에 재판했었어??
- 09:58
- 조회 6
- 잡담
-
- 기아) 동걸코치는 걱정되고 미안해서 자책하느라 밤새 잠도 못 자고 출근했는데
- 09:57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이 초딩 자이언츠들 또 이런다
- 09:57
- 조회 20
- 잡담
-
- 어제 엘지 경기 승투 장현식, 세이브 손주영, 박해민 홈런, 오스틴 도루 이거 왜케 웃김
- 09:57
- 조회 46
- 잡담
-
- 한화) 13시 퓨처스 경기 15시45분 크보라이브 18시30분 정규경기
- 09:57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처음이야 선수 커트보고 헤어샵 알고 싶은게 P인거ㅋㅋㅋㅋ
- 09:57
- 조회 24
- 잡담
-
- kt) 현민이 그랜드슬램 찍은거 짤쪄왔어
- 09:56
- 조회 41
- 잡담
-
- 한화) 낼 우취각이야?
- 09:56
- 조회 27
- 잡담
-
- 한화) 현빈이에게 바빕신의 가호가 닿길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09:56
- 조회 14
- 잡담
-
- 원중선수 원래도 잘 그거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짧머는 걍
- 09:56
- 조회 25
- 잡담
-
- 두산) ㅇㅇㄱ 밑에는 점메추니까 나는 오늘 점심자랑한다
- 09:56
- 조회 20
- 잡담
-
- 한화) ∧( ⎚ Θ ⎚ )∧。o { 나야 }
- 09:55
- 조회 17
- 잡담
-
- 엘지) 키보드 판매시작까지 5분
- 09:55
- 조회 49
- 잡담
-
- 롯데) 하이라이트 오백번 보는데 오백번 볼 때마다 노검 어케 그 몰린 상황에서 홈런을 상태 됨
- 09:55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다들 텀블러 사면 한 몇년 써?
- 09:55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그래도 야 승민이 같은 복덩이가 굴러들어왓다
- 09:54
- 조회 29
- 잡담
-
- 기아) 근데 투수들은 진짜 저런 오기? 똘끼? 저런 게 있어야 하나봐
- 09:54
- 조회 103
- 잡담
-
- 수리가 서울고 김서현 보여준대
- 09:54
- 조회 24
- 잡담
-
- 롯데) 릴스를 내려도 내려도 윤동희 끝내기 영상만 나오는데 하나같이 댓글에서 오늘 샤워 안 해도 된다는게 개웃김
- 09:53
- 조회 34
- 잡담
-
- 엔씨) 도태훈같은 경험많은 선수도 주포 아닌데 가니까 앞이 캄캄했다는데
- 09:53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