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한경기에서도 딱 반잘라서 1-2루사이랑 2-3루 사이 보면 비교돼서 진짜...
- 09:55
- 조회 5
- 잡담
-
- 한화) 온라인 기도회중입니다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09:55
- 조회 8
- 잡담
-
- 삼성) 내가 수리네서 이거 훔쳐왔어
- 09:55
- 조회 17
- 잡담
-
- 롯데) 2루수 산책수비하고 이번주 안타 하나도 못침
- 09:54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시도때도 없이 야호 하는거 왤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09:54
- 조회 20
- 잡담
-
- 어제 코엑스 길건너다 틴샘네 가족 봤어
- 09:54
- 조회 42
- 잡담
-
- 정우영 해설 중에 막 한팀 응원하고 그래도 되는 거야?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아님)
- 09:54
- 조회 64
- 잡담
-
- 두산) 이삘민개 오랑이ʕ▰•̀ ⊖ •́▰ʔ
- 09:53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정재가 삼촌 말고 형이라고 부를만하다
- 09:53
- 조회 93
- 잡담
-
- 두산) 이열 이 투샷 너무 좋은데
- 09:53
- 조회 56
- 잡담
-
- ㅇㅇㄱ 저번주 금요일에는 회사에서 아예 축구 단관했다는데 ʕ ꙨꙻᴗꙨꙻ ʔ
- 09:53
- 조회 52
- 잡담
-
- SSG) 짭가나디 많기도해라
- 09:52
- 조회 84
- 잡담
-
- kt) 3아카 잡고 🤙 이게 2아웃일리가 업다!
- 09:52
- 조회 38
- 잡담
-
- 한화) ∧( ꙨꙻᴗꙨꙻ )∧
- 09:52
- 조회 52
- 잡담
-
- 한화) 나도 나도 빔 쏠래 ‧˚₊*̥ ꒰(* ⁰̷̴͈꒨⁰̷̴͈)꒱‧˚₊*̥
- 09:51
- 조회 67
- 잡담
-
- 롯데) 아니 못 잡아도 뛰어다니라고
- 09:50
- 조회 79
- 잡담
-
- 삼성) (모닝뻘글) 진실이 궁금하긴 함 ꒰( ◔ᴥ◔ )꒱
- 09:50
- 조회 84
- 잡담
-
- 삼성) 어제 경기 못 봤는데 3루수 수비는 괜찮았어???
- 09:50
- 조회 74
- 잡담
-
- 한화) 너네 이제 아무때나 빔 쏘는 거 웃기고 귀여움ㅋㅋㅋ
- 09:49
- 조회 83
- 잡담
-
- 롯데) 2루 수비는 역체감이 미침
- 09:49
- 조회 1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