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라고 제발 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내일 4시~5시, 7시~8시 비소식있네ㅠ
- 09:19
- 조회 3
- 잡담
-
- 삼성) 걍 원태말소 아니고 이번주 일욜 등판이면 좋겠다
- 09:18
- 조회 20
- 잡담
-
- 삼성) 형우가 마지막에 나와서 안타를 쳤던 못쳤던 그건 중요하지 않음
- 09:18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어젠 온에어가 ㅈㄴ 웃겼음..
- 09:18
- 조회 65
- 잡담
-
- 롯데) 근데 새삼 먼중이 이번 미용실 머리 잘짤랐다
- 09:18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원중 장발파라서 중간과정 없이 긴머리로 갔으면 좋겠당
- 09:17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예판 유니폼은 양도 구하기 그래두 쉬운 편일까..?
- 09:17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아침부터 카테에 타팀융이단이 왜이리 많아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9:17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잠실에 윤준호 마킹 있을까??
- 09:16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원태 올브에 푹쉬라고 하면되잖아
- 09:16
- 조회 38
- 잡담
-
- 엘지) 나 빡대갈이라 덕직 보기전에 하이라이트 꼭봐야함....
- 09:15
- 조회 38
- 잡담
-
- 엔씨) 말이되냐고 감독 2년차까지 본게 포수권희동 투수비순발전 3루가든 외야발전 1루태양임
- 09:15
- 조회 37
- 잡담
-
- 기아) 나성범은 "아들이 초등학교에서 야구를 하다보니까 부모 마음이 '(박준현처럼) 저렇게 (프로 선수가) 되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 정말 어려운 일이지만, 우리 아들도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고 강조했다.
- 09:14
- 조회 196
- 잡담
-
- 롯데) 얘들아 수리가 롯뚱 롯서현 우리 가지래
- 09:14
- 조회 109
- 잡담
-
- 🥫한화 투코님 맞나? 중계보다가 그분 보고 쫄았음
- 09:13
- 조회 57
- 잡담
-
- ^ᶘ=⸝⸝•̅ ᴥ •̅⸝⸝=ᶅ^
- 09:13
- 조회 68
- 잡담
-
- 한화) 아 스트라이크 던질만 하지( •́ө•̀;ก)💦
- 09:12
- 조회 115
- 잡담
-
- 김원중은 장발이지 ∧(⸝⸝•̅ Θ •̅⸝⸝)∧
- 09:11
- 조회 90
- 잡담
-
- 문체부, 프로스포츠·공연 암표상 15명 경찰 수사 의뢰
- 09:11
- 조회 86
- 스퀘어
-
- 기아) 혹시 잠실에서 출근길에 싸인 받는거 어려워??ㅠㅠ
- 09:10
- 조회 1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