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의류 그나마 탑텐 사이즈가 양심적이드라
- 14:49
- 조회 9
- 잡담
-
- 엘지) 투표 끝났어??
- 14:49
- 조회 10
- 잡담
-
- 아니 크롭을 굳이 여성용으로 칭하면서 가격을 똑같이 받는게 기분이 나쁜데
- 14:49
- 조회 3
- 잡담
-
- 크롭으로 팔거면 옆도 좀 쳐내서 핏을 맞추지 너무 반갈한 느낌
- 14:49
- 조회 5
- 잡담
-
- 난 여성용으로 낸게 돈 벌려고 머리 굴린 티나서 좀 짜침
- 14:49
- 조회 8
- 잡담
-
- 하필 유니폼이라 재질도 붙는게 아닌데 기장만 짧고 품은 겁나 넓어서 가슴 좀만 커도 바로 붕 뜰거 같음
- 14:49
- 조회 13
- 잡담
-
- 진짜 딴소리지만 크롭이라고 하기엔 요즘 저런 크롭 안입지 않나싶어요
- 14:49
- 조회 24
- 잡담
-
- 아니 진지하게 팔들면 가슴 밑에 부분 다 보일것같은데
- 14:49
- 조회 11
- 잡담
-
- 걍 여성용이라고 이름 붙여서 크랍 유니폼 내놓고 유니폼 천 존나 안쓴건 보이는데 동일 가격인게 짜증남
- 14:49
- 조회 8
- 잡담
-
- 한화) 올스타 상규 감추로라도 갔음 좋겠다
- 14:48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저걸 모델 샷도 없이 저렇게 옷 만 찍어서 올림?
- 14:48
- 조회 76
- 잡담
-
- 두산) 명진아 작년에 올스타 가서 다행이구나
- 14:48
- 조회 33
- 잡담
-
- 뭐 신경써서 패턴이라도 다르게 한거면 몰라 상품사진 보니까 ㄹㅇ 일반용 반으로 잘라놓은건데
- 14:48
- 조회 46
- 잡담
-
- 엔씨) 한별아................
- 14:48
- 조회 42
- 잡담
-
- ㅇㅇㄱ근데 요즘 나오는 여자옷 사이즈 다 너무 작아..
- 14:48
- 조회 56
- 잡담
-
- 여성용 크롭사이즈 80,85뿐인데 85 기장이 44.5임
- 14:48
- 조회 45
- 잡담
-
- 80-85 사이즈 살때는 좀 핏되게 입고 싶어서 사는건데
- 14:48
- 조회 32
- 잡담
-
- 크롭을 하려면 핏을 맞추던가 통을 저렇게 하려면 좀 더 길게하던가
- 14:48
- 조회 56
- 잡담
-
- 두산) 볼수록 박씨 듀오가 무리한 거 같다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4:47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올스타릴스 외야 재능이 넘사벽이네
- 14:47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