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단관 솔직히 외야로 빼도 되지 않나 아니면 301완전 사이드 https://theqoo.net/kbaseball/4195058401 무명의 더쿠 | 05-08 | 조회 수 191 주말 시리즈는 301도 없어서 못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