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찬의 이번주중 주말시리즈에서 다 홈런 칠거임
- 15:55
- 조회 2
- 잡담
-
- 삼성) 오늘경기 취소표 겨우잡았다
- 15:55
- 조회 12
- 잡담
-
- 나 유니폼 한번 입고 스타일러 돌리는데 이래도 냄새 났으려나
- 15:55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오 이겼을 때 라인업 그대로 가넼ㅋㅋㅋㅋ
- 15:55
- 조회 9
- 잡담
-
- 동사로짜들 다들 직관 간거 축소해서 올리는구나
- 15:55
- 조회 43
- 잡담
-
- 엘지) ㄹㅇㅇ
- 15:55
- 조회 44
- 잡담
-
- 기아) 19 왜 기억이 안 나지 멧 시절인가?
- 15:54
- 조회 17
- 잡담
-
- 물 흔들어본다니까 그거 생각난다 텀블러에 담은 물같아보이는 걸 잔에 따라 드시는데 누가봐도 짠 하고 계신다고
- 15:54
- 조회 38
- 잡담
-
- ㅇㅇㄱ 나 내향인이고 관심받는거 안좋아하는데 맘한구석엔 나를알아봐줬으면좋겠다 이런먀음 드는건왤까
- 15:54
- 조회 41
- 잡담
-
- 짜증나는건 아닌데 위팍 외야에서
- 15:54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저녁경기 1루는 그늘이지?
- 15:54
- 조회 20
- 잡담
-
- 근데 뭘 쏟아서 타인의 재물에 피해를 줬으면 세탁비 드리겠습니다를 먼저 해야하는거 아냐?
- 15:54
- 조회 13
- 잡담
-
- 은근 경기 도중에 경기 인증샷(그라운드 등지고 포즈 취하는 그거) 찍는 사람 많더라
- 15:54
- 조회 101
- 잡담
-
- 나같경 흰유니폼 절대 안입음
- 15:53
- 조회 81
- 잡담
-
- 응원석도 아닌데 응원 주도하는 사람 옆에 앉으면 너무 괴로움
- 15:53
- 조회 70
- 잡담
-
- 유니폼 보통 한번 입고 빨지 않나?
- 15:53
- 조회 190
- 잡담
-
- 사진 하니까ㅋㅋㅋㅋ나 걷는데 어떤 분이 너무 갑자기 친근하게 저기요!!! 하셔서 너무 놀랬는데
- 15:53
- 조회 127
- 잡담
-
- ㅇㅇㄱ 요즘 1020은 sns 자체가 너무 일상이라 90년대생이랑 또 다른것같음
- 15:53
- 조회 48
- 잡담
-
- 남자애들 공달라고 하는거 경기 전에만 하는 줄 알았는데 경기때도 하더라
- 15:52
- 조회 118
- 잡담
-
- 나는 애들 관리? 통제? 안 하는 부모도 짜증 나... 저번에 남초딩들 지들끼리 음료로 장난치다가 나랑 내 옆에 계시는 분 유니폼에 파워에이드 튀었는데 부모가 얌전히 있어야지! 만 하고 우리한테 사과 안 하더라
- 15:52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