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기아? ദ്ദി^ᶘ=⸝⸝ʚ̴̶̷ Ⱉ ʚ̴̶̷⸝⸝=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오스틴 케이크 주워먹는거 언제 안웃기냐
- 09:56
- 조회 5
- 잡담
-
- 기아) 올해 투수 3루수 포수 외야 골글받는거 랑이 소원
- 09:56
- 조회 5
- 잡담
-
- SSG) 👏👏👏>>???? ☝️☝️☝️이지~
- 09:56
- 조회 18
- 잡담
-
- 롯데) 2루수비는 옆에 민재가 수비하는거랑 존나 비교됨
- 09:56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오늘 26번 주헌이 홈니폼 챙겼다
- 09:56
- 조회 8
- 잡담
-
- 롯데) 2루수 최근 다섯경기 타율 5푼6리인데?
- 09:56
- 조회 20
- 잡담
-
- 롯데) 한경기에서도 딱 반잘라서 1-2루사이랑 2-3루 사이 보면 비교돼서 진짜...
- 09:55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온라인 기도회중입니다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09:55
- 조회 27
- 잡담
-
- 삼성) 내가 수리네서 이거 훔쳐왔어
- 09:55
- 조회 48
- 잡담
-
- 롯데) 2루수 산책수비하고 이번주 안타 하나도 못침
- 09:54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시도때도 없이 야호 하는거 왤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09:54
- 조회 42
- 잡담
-
- 어제 코엑스 길건너다 틴샘네 가족 봤어
- 09:54
- 조회 66
- 잡담
-
- 정우영 해설 중에 막 한팀 응원하고 그래도 되는 거야?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아님)
- 09:54
- 조회 85
- 잡담
-
- 두산) 이삘민개 오랑이ʕ▰•̀ ⊖ •́▰ʔ
- 09:53
- 조회 46
- 잡담
-
- 기아) 정재가 삼촌 말고 형이라고 부를만하다
- 09:53
- 조회 138
- 잡담
-
- 두산) 이열 이 투샷 너무 좋은데
- 09:53
- 조회 74
- 잡담
-
- ㅇㅇㄱ 저번주 금요일에는 회사에서 아예 축구 단관했다는데 ʕ ꙨꙻᴗꙨꙻ ʔ
- 09:53
- 조회 72
- 잡담
-
- SSG) 짭가나디 많기도해라
- 09:52
- 조회 104
- 잡담
-
- kt) 3아카 잡고 🤙 이게 2아웃일리가 업다!
- 09:52
- 조회 51
- 잡담
-
- 한화) ∧( ꙨꙻᴗꙨꙻ )∧
- 09:52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