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안없지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청라에 백수아저씨있는데 유니폼 모델 시켜줘
- 10:23
- 조회 9
- 잡담
-
- 엘지) 모아이자 한문인 케이팝 잡덕이기도 한데 덕질하는 돌들 다 엘트랑 콜라보
- 10:23
- 조회 22
- 잡담
-
- 엘지) 그중 정규 1집 타이틀곡인 ‘VIRAL'의 메시지를 재해석해 'LG트윈스의 응원이 야구장과 팬들에게 더욱 널리 퍼지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은 응원가로 탄생시켰다.
- 10:23
- 조회 50
- 잡담
-
- 응원가 너무 좋다하는 곡이랑 너무 별로다 하는 곡이랑 나는 큰차이를 모르겠는데
- 10:22
- 조회 28
- 잡담
-
- 롯데) 먼중 머리 저래 자르니까 얼라때 얼굴 살짝 나오는듯
- 10:22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너네 왜 다 없냐...
- 10:22
- 조회 22
- 잡담
-
- 기아) 도영아 옆동네 슈퍼스타들이 2골씩 넣었대
- 10:22
- 조회 62
- 잡담
-
- 롯데) 먼중슨슈 머리짤랏다매?!!!
- 10:22
- 조회 39
- 잡담
-
- 엘지) 보넥도 팀응원가만 만드는거구나 (♧•́ᯅ•̀;ก)(•́ᯅ•̀;ก☆)💦
- 10:21
- 조회 64
- 잡담
-
- ㅇㅇㄱ 노르웨이 세네갈 후반전 재밋다
- 10:21
- 조회 12
- onair
-
- SSG) '타격코치 괴롭힌 보람이 있네' AG 국대 2루수로 컸다 "신기할 정도로…"
- 10:21
- 조회 63
- 스퀘어
-
- 엘지) 고고마지키미 뭔데
- 10:21
- 조회 64
- 잡담
-
- 롯데) 개떡이 머리를 너무 예쁘게 잘랐다
- 10:21
- 조회 43
- 잡담
-
- ㅇㅇㄱ 슈퍼스타들은 다르네
- 10:21
- 조회 145
- 잡담
-
- SSG) 근데 너무 유니폼이나 상품 모델되는 선수가 일부선수 편중같음
- 10:21
- 조회 55
- 잡담
-
- 삼성) (미야지)
- 10:20
- 조회 109
- 잡담
-
- 김원중 너무 잘생김... 보조개 쏙 들어가는것까지 챠밍포인트네
- 10:20
- 조회 32
- 잡담
-
- SSG) 티셔츠였으면 더 좋았을걸
- 10:19
- 조회 31
- 잡담
-
- 한화) ㅇㅇㄱ 아 ㅇㅈㅇ(대전 전 시장) 빚으로 빚을 졌네
- 10:19
- 조회 83
- 잡담
-
- SSG) 저게 주황이야 ૮₍ -᷅ ﻌ -᷄ ?₎ა
- 10:19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