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두산) 메롱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36 0
2026.05.08 19:35
36 0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767 잡담 한화) 하 노시환 내향인이 올리브영간다그럼 와아 나도 살거있었는데 잘됐다! 하고 웃으며팔짱끼는 외향인같다 12:45 1
15204766 잡담 기아) 씅붐 홈런치면 재현이 뭐 하는지 보게되는데ㅋㅋㅋㅋㅋㅋ 12:45 11
15204765 잡담 엔씨) 한별이 쓰면 모든게 해결될 일인게 너무 웃김 사실 안웃김 12:45 4
15204764 잡담 고고아메리키가 애초에 선수가 용투가 너무 잘하니까 다시 가라는 말에서 시작한거 아닌가? 12:45 24
15204763 잡담 삼성) 근데 클린이 잠실에서 던져본적있나? 1 12:45 4
15204762 잡담 고고 아메리카랑 별반 다를바 없다는건 어느정도 공감함 ㅋㅋㅋ 용병 선수들도 당장 내년에 갈 수도 있는거잖아 그렇게 따지면 1 12:44 20
15204761 잡담 뭐 글케따지면 잘하는 용병보고 고고아메리카 하는것도 싫은사람은 싫겠지 12:44 6
15204760 잡담 키움) 미국놈들 보상선수는 안보내고 얼라 빼가려고하네!!!! 12:44 11
15204759 잡담 kt) 현민이 어제 홈런 잘맞았다는 느낌 아니었는데 넘어갔다는거 신기하다 ㅋㅋ 1 12:44 6
15204758 잡담 관심없어서 사실 가든말든 그렇게 대수인지도 모르겠음 1 12:44 25
15204757 잡담 고고아메리카는 잘해서 메이저로 직행하는거니까 덕담이잖아... 2 12:44 39
15204756 잡담 아니 곰들이 또!! 12:44 43
15204755 잡담 어제 엘지삼성 9회말 지금봤는데 12:44 49
15204754 잡담 kt) 원준이 ㄹㅇ 타율 방어 잘하고 있는 듯 1 12:44 21
15204753 잡담 ㅍㅁ 여기가 야구 커뮤 중에 분위기 많이 다른 편임? 9 12:44 112
15204752 잡담 뭐 김도영 고고 아메리카 한다고 얘가 내년 미국에서 뛰는게 아닙니다 1 12:43 53
15204751 잡담 고고아메리카같은거라는건 진심인가..? 3 12:43 67
15204750 잡담 당장 내년에 미국 갈 수 있는 용병선수들한테도 고고아메리카 잘만 하면서 뭘 2 12:43 54
15204749 잡담 그냥 컨트롤 프릭들 존나많네 12:43 12
15204748 잡담 걍 퐈인 선수 대놓고 안건드리는거랑 비슷하지 않나 1 12:43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