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yan?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투표했다..
- 09:37
- 조회 0
- 잡담
-
- 기아) 오늘 안타 쳤나요? 못 쳤습니다... 들어가서 스윙하세요
- 09:37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세봤는데 우리 둥이네 키티네를 벌써 11번씩 봄
- 09:36
- 조회 29
- 잡담
-
- 롯데) “(박)세웅이는 중간을 안 해봐서…” 이이무라 롯데 연착륙에 이민석 인생이 바뀐다? 김태형 결단의 시간[MD고척]
- 09:35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있냐 어제 재현이 이거 자꾸 생각나서 웃기고 귀여움ㅋㅋㅋ
- 09:35
- 조회 49
- 잡담
-
- 롯데) 박세웅 휴식 줄 생각 없단것만 알겠음
- 09:35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와 진짜 일하기 싫다
- 09:34
- 조회 18
- 잡담
-
- 롯데) 동시에 '박세웅 불펜 전환론'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선을 그었다. 김 감독은 "세웅이는 중간(불펜) 경험이 아예 없다 보니 어떨지 모르겠다"라면서 "만약 불펜으로 갔다가 결과가 좋지 않아 다시 선발로 돌아오게 되면 팀도 선수도 혼란만 커진다"라고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전혀 선택지가 아닌 상황.
- 09:34
- 조회 86
- 잡담
-
- 롯데) 아쿼가 별로가 아니라 박세웅 휴식을 요만큼도 주기 싫은거임
- 09:33
- 조회 43
- 잡담
-
- 삼성) 김영웅 복귀첫타석에 내인생은 뷰리퓰🎤꒰( ´△`)꒱
- 09:33
- 조회 63
- 잡담
-
- 롯데) 아쿼고 6선발이고 뭐고 박세웅 휴식 좀요
- 09:33
- 조회 26
- 잡담
-
- ㅇㅇㄱ 나는 친구의 조모조부 건강 상태를 알고 싶지 않은데 단톡방에 너무 확성기로 얘기해서... 불편해졌어
- 09:32
- 조회 72
- 잡담
-
- 롯데) 엔트리에 투수가 너무 없음
- 09:32
- 조회 43
- 잡담
-
- 김주원선수 겨울잠자는 곰이라네요
- 09:32
- 조회 94
- 잡담
-
- 롯데) 6선발하려면 투수 15명은 써야하는데 튼감탱이 그럴리가
- 09:32
- 조회 36
- 잡담
-
- 한화) 문박허유 군문제 빨리 해결해서 다행..
- 09:31
- 조회 56
- 잡담
-
- 기아) 근데 준수 응원가 타바타 효과 찐임
- 09:31
- 조회 72
- 잡담
-
- 롯데) 아침에 민재 스트레칭 따라해봤는데ㅋㅋ
- 09:30
- 조회 61
- 잡담
-
- 한화) 알고리즘에 공주 입대전 인사 영상 떴는데
- 09:30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이번 주말시리즈를 겪으면서 느낀 것 : 이 팀에 스찌란 없으니 스찌 소리하는 애들 다 줘패고 다녀야겠다
- 09:29
- 조회 1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