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말 하는것도 미안하고 ㅠㅠ 뭐 도울방법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올스타 투표 끝났으니까 하는 말이지만
- 15:30
- 조회 0
- 잡담
-
- 인스타용으로 옷 여러벌갈아입고 여러번온척한다는거 아직도 이해를 모다는중
- 15:30
- 조회 0
- 잡담
-
- 나 야구 선수 모르는데 가도돼? >ㅇㅇ
- 15:30
- 조회 2
- 잡담
-
- 야구장갈때 이미 짐 한가득이라 유니폼 말고 여분옷 챙긴다는 생각을 해본적 없어
- 15:30
- 조회 0
- 잡담
-
- 진짜 가끔 노출심한 헉 한 여성들 보는데 그건 내가 흐린눈하면됨 안씻고 더러운 한남들은 그게 안됨
- 15:30
- 조회 4
- 잡담
-
- 8. 무명의 더쿠 2026-06-23 15:25:50 내가 그글 원글쓰니인데 뭐 아주 패션쇼를 했다는 건 아니고 그냥 착장 계속 다르게 입으려고 하신건지 계속 왔다갔다 거리셨고 진짜 그 한경기만 해도 10번이상 왔다갔다 하셨고 7회쯤엔 집에 가셨음
- 15:30
- 조회 67
- 잡담
-
- 롯데) 99 03 들아 주축이되어 조라
- 15:30
- 조회 8
- 잡담
-
- 나는 찍덕이 진짜 매이닝 그 카메라 들고 왔다 갔다 하는데 진짜 너무 짜증났음
- 15:29
- 조회 23
- 잡담
-
- 고척 외야 맛집 있오..?
- 15:29
- 조회 17
- 잡담
-
- 사실 뭐 노출있는여성분 놀랍긴해도 짜증나진않음 내 직관의 짜증 99%는 남자들이라서..
- 15:29
- 조회 98
- 잡담
-
- 매이닝 옷갈아입기는 자유가 아니라 방종입니다
- 15:29
- 조회 38
- 잡담
-
- 아 근데 ㄹㅇ 야구장 앞뒤간격땜에 옆사람 어디 나가면 후다닥 같이 나가는게 국룰이긴 함
- 15:29
- 조회 30
- 잡담
-
- 아무리 자유로워도 매이닝 7명이 쭈루룩 계속 왔다갔다하면 정신사나워서 짜증날거 같은디
- 15:28
- 조회 79
- 잡담
-
- 야구장 자유롭게 오란걸 저렇게 생각할줄은 몰랐음
- 15:28
- 조회 54
- 잡담
-
- 클럽에서 노출하면 그러든가 말든가지만 길 한복판이나 운동경기장같은 공공장소에서는 다 쳐다봐요
- 15:28
- 조회 39
- 잡담
-
- 아니근데 개신박하네 진짜면 ㅋㅋㅋㅋ 여러벌가지고가서
- 15:28
- 조회 113
- 잡담
-
- 엘지) 채이 큰거봐 ‧˚₊*̥(♧*⁰̷̴͈꒨⁰̷̴͈)(☆*⁰̷̴͈꒨⁰̷̴͈)‧˚₊*̥
- 15:28
- 조회 137
- 잡담
-
- 난 야구장에서 스냅 사진 안 찍었으면 좋겠음ㅋㅋㅋㅋ
- 15:28
- 조회 145
- 잡담
-
- 매 이닝 글 이거 아님?
- 15:28
- 조회 165
- 잡담
-
- 여름에 어쩔 수 없다지만 그래도 빨래 잘해서 말린 옷 입고 다니셨으면 좋겠어...
- 15:27
- 조회 62
- 잡담